센스게임





최고의 재미를 추구해 줄 수 있는 봄잇6 게임하기를 지금 올렸는데 간략하게 여러분들께 한번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봄버맨과 크아와 너무 유사한 플래시게임으로 2인용으로 플레이 할 수 있어요. 

매우 다양한 버전과 테마들이 모여 있어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답니다. 흥미로운 플래시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다보면 확실히 지루함을 쉽게 떨쳐 버릴 수 있으면 근심 걱정 따위를 날려 버리게 됩니다.

굿잼 플래시도 밑에서 해봐요~

시간때우기 게임<에어배틀2 air battle2>

나름대로 플래시버전에서는 비교적 높은 긴장감을 채워주고 있답니다. 캐릭터는 여러 가지가 주어지고 있으며 단순한 컨트롤 방식으로 아주 쉽게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적들을 한 마리씩 공략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즐거벡 즐기는 봄잇6 게임하기의 미션에 돌입하게 되면 맵에서는 폭탄을 가지고 파괴할 수 있는 맵 또는 하지 못하는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니 참고하면서 플레이 해주세요.

 

1인  이동 : WASD 폭탄 : 스페이스바 2인 이동 : ←↑↓→ 폭탄 : Enter

 

시작하게되면 이렇게 귀요미 캐릭터가 칼과 방패를 들고있으면서 봄잇6 게임하기가 시작하게되네요. 곰곰이 머릿속으로 생각을 하면서 어떤 식으로 진행을 이룰지 자세히 판단력 있게 시작해야지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게 됩니다.
우선 함께 싸우고 있는 경쟁자들을 이동할 수 없도록 막다른 골목에 검정색의 폭탄을 설치해 놓으면 무조건 잡을 수 있게 됩니다. 
 
파밍을 통해서 방어막을 획득하게 되는데 이것을 먹게 되면 다시한번의 실드가 형성되어 보다 안정적으로 다른AI를 공략해 나갈 수 있어요.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을 우선적으로 먹어 가면서 주변 대상들을 열심히 공격해 주세요. 보통 폭탄은 두 번을 공격성공해야만 적들을 물리 칠 수 있답니다.

혼자서가 아니라 두명이서 즐겁게 즐길수 있다는게 지금 플래시의 가장 좋은점 같은데 여러분들께서 함께 즐기면 우정도 쌓고 즐겁게 즐길수 있을거에요. 함께 봄잇6 게임하기를 협동으로 지금 즐겨보자구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