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멋지게 두분이서 함께 즐길수가 있는 2인용 불과물게임 파이어보이앤워터걸을 친구와 사이좋게 해볼시간이랍니다.

두 개의 속성을 지니고 있는 캐릭터를 조종하는 재미가 상당히 즐겁답니다. 혼자해도 좋고 친구와 이인용으로 플레이 하여도 좋아요.

특성상 서로 틀린 능력들을 가지고 있답니다. 가장 많이 등장하는 함정들은 자신과 알맞은 색상에만 들어가고 그리고 보석을 무조건 먹어야 좋은 점수를 보상받습니다.

진짜 꿀잼 플래시도 밑에추천했어요!!

PC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수많은 퍼즐들을 즐겨 보았는데 2인용 불과물게임 플래시버전이야 말로 모험과 퍼즐 두가지를 마치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아 더욱 큰 즐거움을 누리게 됩니다.

첫단계부터 물불게임하기 시작하여 최종 엔딩까지 보고 싶다면 아마도 1시간 또는 2시간은 투자해야만 가능 할 만큼 시간 때우기 용으로 플레이 하고 너무 좋은데 다함께 지금 진행해보자구요~

 

1P WASD / 2P 방향키

 

플레이를 할때는 협동심을 불러 일읕키는 플래시로 이번에는 2인용으로 한번 재미있게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2인용 불과물게임에서는 둘 중 하나의 캐릭터가 죽더라도 절대로 본격적 미션은 클리어 되지 않고 있으니 참고 하시면서 서로 협력하시면서 목적을 천천히 달성해 나가야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 갈 수 있어요.

 지금까지 오랜 세월동안 유명세를 타고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여러 가지의 트랩들을 통해 열심히 빠져 나가는 재미가 뛰어납니다.

어느덧 일분이 다 되어 가고 있는데 아직도 절반밖에 도착하지 못하고 있으니 조금은 답답한 심정이 밀려오고 있답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 플레이하고 있는 만큼 후회는 절대 없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니 좋은 기록을 만들어 내는 것은 시간문제랍니다.

무적판도 있는데 오리지널 판을 하려면 참 많은 생각과 시간이 필요한 게임이면서 여러 번 실수를 저질러 캐릭터들이 죽는 경우가 엄청 발생하고 있지만 2인용 불과물게임는 전혀 그런 것에는 걱정이 할 필요가 없으니 좋은 장점을 지니고 있다고 설명해 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