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2인용게임 감옥탈출

2017. 10. 29. 19:13




두명이서 함께 즐겁게 즐길만한걸 찾으시는분들은 오늘은 이 2인용게임 감옥탈출 플래시를 하면 아주 만족하시리라 보네요. 

등장하는 게임속 주인공 교도관이 어느 날 두명의 탈옥수를 붙잡기 위해 자신의 동료인 수색견과 함께 사냥에 나서게 됩니다. 

대박 꿀잼도 링크 걸었어요

1인용칼게임

지금은 3편인데 2인용게임 감옥탈출는 1.2편에서는 사용자는 2명의 죄수들을 컨트롤 하여 최종 단계까지 이동하여 결국 무사히 탈옥을 시켜 주는 것이 목적 이였지만 오늘 여러분들이 플레이할 것은 3탄으로 조금 다른 룰을 지니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온갖 장해물들이 놓여 있어 혼자의 힘으로 들어 갈 수 없는 공간들이 많이 있는데 강아지와 함께 지능적으로 플레이를 보이셔야만 효과적으로 통과 하면서 모든 죄수를 잡을 수 있게 됩니다.

 

1p : W,A,S,D 2p : ←,↑,↓,→ 잡기: ↓ 던지기: 스페이스바 

 

 

 

 

상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2인용게임 감옥탈출에서는 지금까지 여러 시리즈로 출시되었답니다. 한때는 외국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려 왔던 왔지만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보여 주었어요.

이번 진행되는 3탄은 전작과는 크게 다르게 달아나는 두명의 죄수를 무조건 강아지와 함께 힘을 합쳐 잡아내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 받고 20단계까지 플레이 하게 됩니다.

기대 이상의 높은 즐거움을 제공해 주고 있을 정도로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남녀노소를 가지 않고 그 누구나 무척 좋아 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 최고의 플레이입니다.

바로 이런 식의 장르의 게임들이야 말로 우리들이 일상생활에 있어서 큰 활력소가 되어 줄 수 있답니다. 자 그럼 열심히 즐기면서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알찬 시간을 만드세요.

죄인들은 박스를 떨어뜨려 압사 시키거나 주변에 설치된 자동 소총을 통해서도 무찌를 수 있어요. 또한 움직이지 못하도록 만들어 내는 열 센서등을 알맞게 사용할 줄 알아야만 쉽고 무난하게 모든 스테이지를 공략 할 수 있으니 참고 하면서 재미있게 시2인용게임 감옥탈출을 지금 시작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