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코믹스타파이팅3.3 - 애니메이션주인공들

 

 

코믹스타파이팅3.3라는 신나는 격투게임을 올려봤는데 한때 오락실에서 엄청나게 많은 인기를 누려온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이 모여 멋진고 코믹한 모습으로 적지를 물리치면서 미션을 수행하는 플래시 게임으로 일정한 돈을 모아 나가면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무서운 힘을 지니고 상대를 공격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마다 실제 사용하던 기술과 실 살기들을 해당 게임에서 모두 적용되고 있어 플레이하는 재미가 한층 더 살아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지는 작품입니다 

 

코믹스타파이팅3.3 컨트롤은 실행하면 자세하게 잘 나와있어요.

 

 

벌써 해당 작 이품 이 등장한지도 몇 해가 지나면서 3탄까지 등장하여 많은 이들이 플레이하면 좋은 평가를 보여준 작품으로 특히 드래건 볼을 주인공 손오공과 블리치의 주인공 이치고가 아주 멋지게 등장하고 있답니다.드래건볼 나루토 원피스 바람의 검신 이렇게 네 가지의 만화 영화의 멋진 개성을 지는 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여 가지 각색의 기술과 멋진 필살기를 들 사용하면서 상대를 공격하거나 적들을 제압해 나가고 있답니다.

 

 

원피스 위 주인공 르로이 악마의 과일을 먹고 온몸이 고무줄처럼 마구 늘어나는 힘을 지니고 있는 캐릭터로써 그 어떤한 공격도 고무줄처럼 물렁물렁한 피부로 모두 튕겨 내고 있어 실제 애니메이션에서는 무적에 가까운 체력을 보여주고 있지요.미션이 시작되면서 단검을 들고 몰려오는 적들을 앞에서 몰려나오는 데로 강력한 타격을 가해 나가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들을 한 마리도 남기지 마시고 빠르게 잡아 나가 주셔야지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가 있답니다.

 

적들을 타격하면서 한마리씩 제압해 나가면 일정한 경험치을 획득하여 레벨업을 달성해 나갈수 있어요. 확실히 렙업을 한후에는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갖추고 미션이 플레이 되고 있어 한결 수월한 클리어를 하실수 있게됩니다.좀처럼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구성하고 있는 플레이 게임이라서 지루하고 심심할 때 한 번씩 플레이하시기에 매우 괜찮은 작품이러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어지는 작품 중 하나로써 코믹 스타 파이팅을 소개해 드립니다.

 

코믹스타파이팅3.3은 단 한주먹의 강력한 어퍼컷으로 끝마무리를 해주려 하는 루피 비록 작은 채구의 어린 나이지만 의지만큼은 그어떤 영웅도 따라 하지 못할 만큼 위험한 도전을 하면서 끝내는 성공으로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난데없이 여러 마리의 악당들이 몰려와 무서운 공격을 펼치고 있네요. 한 번의 공격을 당할 때마다 서로 다른 대미지를 받아 가면서 체력이 점차적으로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 물론 강력한 공격일수록 보다 체력이 높이 손상된답니다.

 

안쪽으로 몹들을 몰아가면서 범위 공격으로 단번에 제압을 하려 하는 원피스의 귀염둥이 루피 한방 대미지를 갖추고 있는 캐릭터로써 이 정도의 조무 레기 들쯤은 아주 간단하고 쉽게 마무리 지으면서 다은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가 있습니다.

연속으로 적들을 쓰러뜨리게 되면 콤보 기능이 발동되고 해당 스코어를 더욱 획득해 나갈 수 있답니다. 또한 많은 머니를 모아 가면서 나중에 변신을 할 수 있으니 최대한 골드를 모아 나갈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셔야 해요.

 

루피의 손이 수십 개로 보이는 필사길르 사용하는 장면으로 주위에 있는 악의 무리들이 손끝도 못되고 이렇게 처참하게 땅바닥으로 하염없이 쓰러지고 있어요. 역시 일당 100의 명성을 보여주고 있는 듯 대단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또 다른 주인공이 등장하여 엄청난 파괴력을 지니고 있는 기를 발사해 꼭 폭탄이 터져 버린 것처럼 주위에 눈부신 광선을 비추면서 주위에 있던 악의 무리들이 모두 날아가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제대로 한방 맞는다면 가지고 있던 체력이 모두 소진되어 버릴 만큼 강력함을 보여주는 필살기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해당 게임에서는 모든 캐릭터가 이처럼 멋지고 화력 한 필 사기들을 모두 사용할 수가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어요. 코믹스타파이팅3.3를 즐겁게 즐겨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