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플래시 좀비게임[Zombies In Your Backyard]

 

 

  한 쌍의 좀비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각 스테이지마다 서로 만남 못다 한 사랑을 나누도록 만들어 가는 임무를 수행하는 목표를 가지고 플레이 되는 플래시게임인데 여러 형 테의 맵을 이동하면서 이들의 사랑을 막고자 하는 나쁜 좀비들에게 잡히지 않도록 열심히 따돌리면서 함정이나 장해물들에 걸리지 않도록 섬세한 컨트롤을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플래시 좀비게임조작방법 :W - 점프 / Doublejump A / D - 워크 R - 재 장전 마우스 - 목표 Leftclick - 쏴 1, 2, 3, 4, 5, ... 또는 Q가 / E - 변경 무기

 

 

[알립니다. 하단에 원래 게임을 올렸는데 리뷰를 전부 작성해서 소스를 넣었는데 제대로 실행이 되지않아서 바로 위에 플래시로 올렸으니 착오없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참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고 있는 플래시게임인데 좀비들의 다정한 사랑을 한껏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재밌는 작품이라 생각 든답니다. 헤어진 남자와 여자 친구가 수많은 위험 물들을 뚫고 이렇게 다시 만나고 있습니다.까요.

무조건 각 미션마다 장활히 서로 만나게 해주기만 하면 미션이 클리어하는 형태로 계속해서 많은 미션들이 진행되고 있으나 함정들과 이를 막고자 하는 적들을 많이 깔려 있어 그다지 쉽게는 과제들을 해쳐 나갈 수 없게 되어 있답니다.

 

좀비연애게임은 언덕 밑에서 가만히 애인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캐릭터가 빨리 힘들게 연인이 오기 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 멀리서부터 빠르게 장해물들을 뛰어 넘어가면서 목적지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렇게 여러 형태의 맵들을 돌아다니면서 똑같은 만남을 가지도록 해주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연애 플래시게임인데 좀처럼 생각지도 못한 쏠쏠한 재미를 충분히 느끼면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매우 좋은 장점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에는 여러 개의 블록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섬세하게 블록 들을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면서 임무를 무난히 클리어 해낼 수 있도록 밑에 있는 사람들을 신경 써 나가면서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더욱더 원활한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상대의 친구가 놓여 있는 위치를 이동하면서 주위의 몬스터들을 교란 시켜 나가면서 빈틈이 주어질 때 살짝 파고 들어가 여자친구에게 달려가 주시는 것이 조금이라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요.

 

 

사람들을 피해 나가면서 특히 총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잘못 걸리면 여지없이 미션은 실패로 돌아가면서 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가져올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 더욱 즐거운 컨트롤을 자유롭게 보여주셔야 합니다.각종 장애물에 걸려 버리다면 어쩔 수 없이 과제들을 실패로 돌아가 버린답니다. 하지만 연속해서 리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 있는데 포기할 줄 모르고 열심히 플레이를 한다면 분명히 언젠간 모든 스테이지를 알맞게 끝낼수 있게 됩니다.

 

블록들을 이동할 때에는 보다 신속히 이동을 해 주셔야 하는데 주위에 경계를 서고 있는 못된 좀비 녀석들이 주인공이 가는 길을 자꾸 막아서면서 방해 작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섬세한 컨트롤을 충분히 보여주셔야 합니다.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만 나위 위해 험난한 모험을 담고 있는 이야기로서 각 미션마다 이렇게 죽음을 무릅쓰고 여자 친구에게 가기 위해 똑같은 종족들의 시선을 열심히 피해 나가면서 차츰 한 걸음씩 다가 서고 있답니다.

 

이렇게 한 쌍의 커플을 방해하는 사람들과 무서운 좀비들이 등장하고 있어 더욱 애간장을 태우게 하는데 사람을 원거리에서 강력한 권총을 사용하여 인정사정 없이 발사하고 있습니다. 제일 조심해서 이동해 주셔야 해요._M#]

 

예전에 로미오와 줄리엣과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어요. 그다지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쉽게 컨트롤하면서 한 단계식 생각보다 빠르게 서로를 만나게 해줄 수 있지요. 비록 죽은 좀비지만 사람들처럼 사랑하는 감정을 가지고 있는 특이한 두 커플이 영원한 사랑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끝없이 해어지지 않고 계속적으로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좀비연애게임를 하면서 도와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