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나루토 대전게임 - 인기액션

 

 

☆대박 스릴이 넘치는 나루토 대전게임인데 오래전부터 방영해 왔던 애니메이션으로 각자 서로 다른 능력치를 지니고 악의 무리들과 팽팽한 전투를 벌이며 혼란한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험난한 모험과 전투를 끊임없이 펼쳐나가는 액션 판타지 만화 영화 로써 많이들 강성하였죠. 뿐만 아니라 극장판까지 등장하면서 그 인기는 두말할 것 없이 좋은 평가를 받아 왔답니다. 이렇게 좋은 내용을 담고 있는 만화영화가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인데 여러 장르로 등장하게 되었답니다.

 
 

나루토 대전게임의 조작키의 경우에는 겜에 들어가시면 자세하게 표기가 되어 있답니다.

 

 

 

 

로딩 화면부터 아주 심상치 않는 분위기를 보여주는 두 명의 주인공들 과연 이 둘이 전투를 벌이면 누가 이길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두 히어로는 엄청난 의지와 끈기를 지니고 있는 캐릭터라 제대로 맞붙는다면 팽팽한 격투를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약간의 로딩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나루토 대전게임에서는  각 플래시 유저들께서는 넉넉한 마음으로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가 있습니다. 성급한 마음에 창을 닫아 버리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나루토가 엄청 귀여운 여자아이로 변신을 하면서 더욱 다양한 공방전을 펼쳐 보이고 있습니다. 상대방 선수를 이를 보고 당황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공격하기가 상당히 까다롭게 되고 있어요.전봇대 위로 올라가 있는 적을 제압하기 위해 함께 높이 뛰어오르는 히어로 하지만 이 녀석 얍샵빠르게 다시 지상으로 내려와 공격을 펼치고 있습니다. 무방비의 상태로 강력한 대미지를 입게 됩니다.

 

보기만 해도 징그러운 구렁이 한 마리를 손 안 해 놓고 공격을 가하고 있습니다. 빨리 높이 점프를 하면서 치명타를 입지 않도록 컨트롤해야만 라운드를 간신히 승리로 이끌 수 있답니다.안타깝게도 초반부터 어이없는 공격을 너무 많이 당해서 점수를 빼앗기고 마는데 아직 남아 있는 두 라운드만 연속해서 승리를 한다면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집중을 해주세요.

 

 

 

스킬을 사용하려는 순가 잽싸게 빠른 공격을 하면서 역습을 당한 나루토 이번에는 승리를 해야만 마지막 라운드까지 경기를 치를 수 있을 테ㅔ 아무래도 체력이 너무 없힘들 것 같네요.블리치에서 가장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캐릭터로 비록 나쁜 적이지만 인정미가 넘치면서 다른 호로들과는 전혀 다른 면을 보여주고 있어 꼭 한 번쯤을 직접 컨트롤하고 싶은 영웅이랍니다.

 

 

 

 

예전부터 블리치와 나루토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서로 맞대결을 펼치면 누가 이길까 하는 생각도 여러 번 해보았는데 그 궁금증이 게임에서 해결할 수가 있어 매우 흡족한 기분으로 플레이할 수 있었답니다. 나루토 대전게임은 특히 간단히 키보드 만을 사용하면서 모든 공격과 방어 필살기 들을 사용할 수 있어 감히 조작 면에서는 최적화가 되어 있다고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답니다. 토너 머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대전 액션인 만큼 서로 간의 공격 패턴이 가장 중요시 여겨집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