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서로 간의 실력 대젹을 펼쳐 나가는 대전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버전으로 나루토와 블리치 두개의 작품에서 많은 영웅들이 등장 하고 있어요. 실제로 tv속에서 보았던 것과 같이 여러 가지 기술들이나 화려한 스킬과 마법을 사용하면서 상대를 공략 할수가 있답니다.

 

 

 

☆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에서의 치열하면서 멋진전투는 일대일 방식으로 2라운드를 먼저 가져 가는 쪽이 승리를 이끌고 다음 도전 상대와 냉열한 경기를 계속해서 펼쳐 나가게 됩니다. 또한 2인용으로 할수가 있어 사이좋은 친구와 실력대격도 할수가 있지요.

 

기본적으로 다양한 캐릭을 보유 하고 있는 작품으로 몇년전 부터 이와 같이 실제 존재 하는 만화의 주인공을 대상으로 만들어 놓은 플레시 게임들이 속속 출시 되고 있는데 대부분 반응들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대전 액션으로 진행 되고 있는 만큼 잠시라도 한눈을 파는 사이에 쉽게 대상에게 공격 당하여 치명타를 입을수가 있으며 전략이 전혀 없는 상대로 싸울을 시도 한다면 전승 전패에 달할 정도로 AI들이 상당히 잘싸운답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5 게임하기는 컨트롤이 생명이다!! 이렇게 생각하면서 등장하는 여러가지 적들을 대전하면서 상대를 해야겠습니다. 처음에 시작하시는 분들께서는 조금은 어려울테지만 여러분 반복적으로 플레이를 하다보면 그닥 난이도는 어렵지가 않아요.

 

여러캐릭터들을 플레이 를 하다보면 그 캐릭의 특별한 능력타격이 있습니다. 그걸 잘 캐치해서 대전상대에게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그 타격하나만으로도 전부 승리를 할수있습니다.

※보통 여러 가지 스킬과 필살기를 사용하는 만큼 조작 키또한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그나마 다른 것들보다는 조작 컨트롤 하기가 상당히 간편하게 설정이 되어 있으며 옵션에서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맞추어 갈수도 있답니다. 그럼 여러분들!! 오늘 이 플래시를 하면서 친구들과 싸웠덨던 분들이나 열받는일이 있었다면 스트레스를 이걸로 풀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