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봄잇8게임하기

 

☆이번 봄잇8게임하기  2인용플래시 에서는 8가지의 버전으로 되어 있으며 제목 만큼이나 뛰어난 즐거움을 맛볼 수가 있습니다. 파괴력 높은 폭탄을 사용하여 자신과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는 적들을 모두 실패없이 잘 제거하면서 승리를 찾이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시작부터 다양한 아이템을 먹어 나가야만 폭탄의 위력을 점차적으로 높여 갈 수가 있는데 업그레이드 표시가 나타나고 있으며 최대치까지 올려 주도록 해보세요.

 

 

플레이시에는 연달아 폭탄 설치를 다섯 개까지 바닥에 깔아 놓을 수가 있으면 터지는 범위도 초반과는 다르게 엄청 멀리 터트릴 수가 있어요. 

 

업글이 제대로만 돼있다면 아무래도 적들을 잡아내는데 빠르고 간단하며 수월하다 할 수 있지요.

모든 캐릭터의 공통점을 찾는다면 하나같이 너무 다양하게 귀엽다고 할 수가 있으며 여러 가지의 코스튬을 토대로 해당 주인공들의 능력치를 극대화해 나가면서 멋진 플레이를 이루어 낼 수가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앞뒤로 모두 막혀 있는 상태로 시작을 하게 되는데 열심히 앞에 서부터 차분히 건물들을 폭탄을 이용하여 하나씩 제거해 주시면 새롭게 아이템들을 획득해 나가실 수가 있어요.

물론 실시간으로 다른 분들과 전투를 벌일 수는 없다지만 그래도 후회되지 않을 재미를 마음껏 봄잇8게임하기를 즐길수가 있어요. 3가지의 모드가 마련돼 있는데 가장 재미를 돋는 것은 아마도 배틀 로열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