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플래시게임 포레스트템플 - 불소년물소녀

 

 

☆즐겁고 신나는 플래시게임 포레스트템플는 플레이어들께서 상당히 머리를 써가면서 두 개의 캐릭터를 컨트롤하여 각 스테이지에 놓여 있는 보석들을 모두 취득하고 안전하게 탈출구를 찾다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해주는 임무를 계속적으로 진행하는 파이어 앤 워터 걸립니다. 참 플래시게임을 다양한 시리즈로 많은 플래시 유저들에게 곽광을 받아 오며 좋은 평점을 받아 온 것만큼 장시간 진행하면서 풀편함이 전혀 없이 어렵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어 지금까지도 여러 사람들이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총 3탄까지 등장해 있으면 버그판과 무적 모드가 있어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오늘은 오리지널 버전을 시작하면서 마지막까지 모든 과제들을 한번 완료해 나가 보시죠.무조건 각 사용자께서는 정해져 있는 시간 안에 모든 미션들을 클리어해야 완료할 수 있는데 좋은 성적을 얻어 내기 위해서는 서로 같은 색깔의 보석들을 최대한 먹어 주시기 바래요.

 

플래시게임 포레스트템플에서는  이동할 수 없는 장애물이 등장한다면 서로 상부상조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야만 많은 과제들을 들 손쉽게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주인공을 알맞게 움직여 주세요.불은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차가운 곳으로 들어갈 수 없으니 물웅덩이가 나우 면 워터 걸을 이용하여 함정을 없애 주시고 안전하게 지역을 벗어 나주면서 탈출구로 행해 주시면 됩니다.

 

워터 또한 붉은색의 함정에 들어갈 수 없으니 남자친구의 힘을 빌려 뜨거운 것을 모두 제거한 다음 목적지로 천천히 이동을 해주시면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과제들을 완성하게 될 것입니다.이런 시소 모양의 도구가 놓여 있는 것이 보이니 빨리 그리로 함께 올라가 주면서 높은 언덕에 두 가지의 색으로 이루어진 루비들을 하나둘씩 모두 취득해 주시기 바랍니다.

 

빨간색의 주인공은 빨간 멍으로 이동을 해주시고 하늘색은 말 그대로 같은 색으로 들어 가주시면 오나 벽하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오버 되지 않도록 해야만 합니다.여러가지 덫이나 장애물들이 여기 조기 설치돼있습니다. 각 레버들을 작동하여 움직이는 우심한 물건들을 멈출 수 있게 해주시면고 잠겨 있는 문들도 장치를 작동시켜 열고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플래시게임 포레스트템플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많은 생각을 골똘히 해야만 임무를 한결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둘 중에 어떤 것부터 앞으로 진행시킬지 선택을 잘해야 실수 없이 진행할 수 있어요.

차가운 물 워터와 뜨거운 불 파이가 맨이 하나로 뭉쳐 머리를 맞대고 각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새로운 방식의 게임인데 높은 난이도는 아니지만 지혜롭게 한 단계식 뜻을 함께 하여 이루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서로 전혀 다른 속성을 지니고 있는데 각자의 성향에 맞은 함정들을 무사히 들어가면서 서로 도와줄 수가 있게 되어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두 개의 캐릭터 중 하나라도 탈출구에 도착하지 못하면 임무를 완료할수 없게 된다는 점 잊지 마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