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지금부터 혼자서도 충분히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액션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를 오늘 하나 보여 드리겠습니다. 

바로 원피스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것으로 실제와 똑같은 기술들을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어요.

 한층더 재미있고 타격감 넘치는 스릴들을 모든 분들에게 안겨다 주고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명작디펜스게임 추천  

지금까지 여러 가지 버전등으로 출시를 이루고 있으며 지금 게임에서는 다양한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것은 선택하여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를 플레이 해주시고 잠겨 있는 것은 특정 스테이지 도달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언락이 되면서 다시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AD이동 공격 J 점프 K 필살기L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가득 지니고 있는 만큼 이런 어드벤쳐를 평소 좋아 하는 유저들이라면 분명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를 후회없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이동중 출현하는 온갖 몬스터와 싸움을 시도하게 되는데 일반 공격 과 필살기를 사용하여 알맞게 제거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몹들을 잡아내면서 체력과 마나 포션들을 드랍하고 있으니 무조건 먹고 줄어든 체력과 정신력을 가득 채워 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더욱 몹들을 쉽게 잡아내기 위해서는 적당히 일반 공격과 스킬들을 조합하여 운영해 주시는 것이 조금더 빠르게 적들을 물리치면서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럼 최선을 다해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를 즐겁고 좋은 컨트롤 보여줘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