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미친염소게임

오늘은 많은 분들에게 좋은 시간을 간직할 수 있는 플래시로 만들어진 goat guardian라는 미친염소게임 하나를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바로 미친염소를 계속해서 찾아다니면서 하나둘씩 공략해 나가는 방식인데 주변에 있는 황금사과를 먹고 안전하게 염소 곁으로 이동하면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완꿀잼 이 겜도 지금해봐요~

 

☞ 총알피하기  

생각보다 느낌이 너무 좋은 게임성을 지니고 있어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언제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스테이지는 28단계로 놓여 있는 만큼 적어도 30분 이상은 플레이 할 수 있어 신간을 때우기 너무 좋습니다.

 게임의 경우에는 재미도가 매우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는데 그야말로 뛰어난 전략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속시원한 즐거움을 최고치까지 달성하게 됩니다.

 

방향키

주위에 놓여 있는 황금색의 사과를 먹고 보라 빨간색의 보석을 먹어야지만 미션을 클리어 하고 가장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적당한 즐거움을 누리게 해주는 미친염소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열심히 컨트롤과 말맞은 전략을 통해서 목적을 하나씩 달성해 주도록 하세요.

스테이지 레벨은 총 28단계로 지정되어 있는데 최고의 재미와 즐거움을 가득 누릴 수 있을만큼 한번 시작하고 있으며 적당한 즐거움을 함께 할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워낙에 건너뛰는 스테이지가 많아서 조금만 조심하지 않으면 아래로 떨어지고 마니까 정신을 바짝 차리고 플레이를 지금 임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