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심심할때 시간때우기에는 정말 딱좋고 즐거운 병맛게임 QWOP을 지금 할꺼랍니다.

조작은 4개의 키보드 키를 가지고 열심히 목적지 까지 달려가 주는 미션을 자기고 있는데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처음 시작하는 분들 몇 십분을 투자해도 미션을 클리어하기 매우 버겹다는 것을 알 수 있는 플래시들으로 매우 유명하지요.

최고의 웃긴 플래시 병맛게임 QWOP를 지금 이시간에 즐겨보시고 엽기가 어떤건지를 느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굴착소년쿵 - 땅굴파기

QWOP

미션이 시작되면 육상 경기장에서 단신으로 출발을 하게 되는데 어떤 경우도 완벽하게 넘어 지지만 않으면 계속해서 달려 나갈 수 있으며 병맛게임 QWOP는 정해진 시간을 따로 설정되지 않고 있답니다.

마치주인공은 우스꽝스러운 형태로 이동을 하게되는데 넘어져 버리면 현제까지 이동해온 거리가 기록이 되고 다시 처음 스타트 지점부터 출발을 해야 하는 수고를 하게 됩니다. 

좌우측 2개씩 총 4개의키를 이용하여 알맞게 아주 조금씩 이동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그렇게 때문에 성격이 매우 성급한 유저들이 플레이하기 어려운 플래시들이기도 하지요.

정말이지 캐릭터는 온몸에 뼈가 없는 것 같이 흐물거리면서 천천히 이동하게 되는데 잠시 방심을 하게 되면 그대로 땅바닥에 주저앉게 되어 있으니 항상 신경을 써야 합니다. 

특히 병맛게임 QWOP는 이런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는데 기분이 우울하거나 또는 평상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들이라면 해당 작업을 통해서 분명 생활의 활력소를 크게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