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노가다게임 추천

2017. 11. 5. 12:55




오늘은 조금은 이상한 캐릭터들이 나오는 노가다게임을 올렸네요.~인형들을 여러 가지로 준비돼 있으며 단계가 높아질수록 아주 많은 양의 사탕을 얻을 수가 있어요.

그만큼 성능이 매우 뛰어난 무기들을 구입하여 제대로 상당할 만큼 타격 감도 누리게 됩니다. 확실히 지루할때는 이런 장르의 작품들이 시간을 떄우기 상당히 좋아 이렇게 노가다게임을 자주 합니다.타격감이야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좋다 할 수 있는데 역시 답답하거나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 버리기 상당히 괜찮은 작품인 것은 분명한 것 같아요.

마우스

 

 

정확한 제목은 피나타 헌터3라고 되어있네요. 사탕모양의 플레이를 눌러서 시작하면된답니다.

왠지 너무 두들겨 패서 약간 불쌍하다는 생각도 들겠지만 아무런 말도 못하고 이유 없이 몽둥이로 얻어 맞는 하지만 극 심하게 때릴수록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는 느낌이 들고 있어요.

 

 

노가다게임에서는 가장 많이 떨어지는 위치를 파악해 주시고 마우스 조절을 해야 하는데 일정한 간격으로 상황에 맞게 공격을 이루는 것이 바구니 안쪽으로 최대한 많이 담을 수 있게 됩니다.

노가다게임추천에서 미션 시작과 동시에 시간이 흘러가고 있는데 최소의 시간으로 미션을 클리어해주시고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여 막강한 무기를 구입하는 목적으로 플레이를 이어가 주세요.

 

레벨이 높아지게 되면 그만큼 몸빵도 튼튼한 인형들이 말없이 매달려 있는데 그만큼 처음과는 다르게 타격 대미지를 마음껏 느낄수 있답니다.

누구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으로 무더운 여름날 짜증이 급식하게 느껴질 때 더위를 날려 버릴 수 있을 정도로 시원하게 인형을 때려 주세요. 스트레스풀기에도 짱좋은 노가다게임을 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