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티비프로그램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바로 그 플래시를 오늘 해볼시간이랍니다.

용감한 용사들이 등장하여 지구의 안전을 수호하는 역할을 보여주는 멋진

 액션 플래시 게임으로 한때 아이들 영화로 각광받던 작품입니다. 해당 플레이에서는 5명의 용사가 아닌 3명만 등장하고 있으며 각 스테이지에 출현하고 있는 모든 적들을 물리치고 보스까지 물리쳐야만 미션을 클리어 하는 조건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일루젼 아일랜드4 

방향키로 이동 Z 공격 X 스페셜 어택 C 무기 바꾸기

멋진 주인공들이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군요. 시작할라면 역시 다른 플래와 동일하게 플레이를 눌러서 시작하면 되겠지요~ 각 캐릭터들 마다 고유의 스킬들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번갈아 가면서 싸움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체력이 낮아지면 또 다른 주인공을 선택하여 속시원한 플레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퍼퍼억~ 하면서 싸우는 모습이 보이네요. 위에 조작키대로 나오는 적들을 상대하면서 나가면됩니다. 타격감이 어느정도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서 인지 이런 격투액션을 좋아하는 남성분들에게 정말로 괜찮은 작품이 아닐까 쉽은데 오늘 한번 시간을 내어 멋진 플레이를 보여줘 보세요. 

 

우와앙~ 이건머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해서까지 격투를 치르고잇는 모습이네요. 

각 캐릭터들은 서로 다른 무기들을 사용하고 있어서 각 미션의 끝지점까지 이동하게 되면 항상 중간 보스와의 치열한 대결을 펼쳐 나가게 되는데 거대한 형태로 변신을 하고 있어요. 

사용자는 거대 괴물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비밀병기를 소환해 내야 하는데 엄청난 크기의 로봇이 합체되어 일대일 막상막하의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집중하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그럼 마지막 보스까지 깔끔하게 물리치고 지구를 수호해 주세요. 

디펜스게임 추천 - 풍선터트리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