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오락실에서 즐겨봤어던 팩맨 게임하기를 함게 해보세요.최고의 고전을 자랑하고 있는 작품으로 마치 스마일 형태로 생긴 캐릭터를 가지고 각 스테이지에 놓여 있는 콩알들을 모두 먹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유령들에게 잡아먹히지 않도록 신속한 움직임을 통해 무조건 살아남아 주셔야 하는데 하단에 공략을 보면서 팩맨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방향키

미션이 시작하게 되면 우선 주위에 있는 먹이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 먹어야만 임무를 종료하게 되는데 항상 유령들이 뒷 따라 오면서 여러분을 공격 하고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한때는 가정용 비디오 게임으로 재미있게 플레이 되었던 팩맨 게임하기로 우리들이 어릴적 출시되어 전 세계로 널리 퍼지면서 최고의 작품으로 거듭 나고 있는 유명세를 타고 있지요. 

주위에 보시면 번쩍 하고 빛이나는 구슬은 바로 일명 캐릭터를 무적으로 만들어 주는 아이템으로 대략 7초가량 유령으로부터 안전하게 벗어 날 수 있는 슈퍼파워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길이 막히는 부분을 피해 나가 주셔야 하는데 잘 못된 판단을 통해서 막다른 길목으로 들어가 버리면 빠져 나갈 곳이 없는 만큼 그대로 죽어 버리고 말아요. 

이런 장르들은 역시 실시간 플레이를 통해서 적지 않은 즐거움을 최고치까지 끌어 올려 주고 있는 아테이드 게임으로 높은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팩맨 게임하기를 열심히 각 단계를 클리어 하면서 기록을 경신해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