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파이널 버전이라고 다들 말하는 레바의 모험 3.0  레전드무기 게임하기를 지금 플레이 할수가 있게 올렸지요~지금의 플래시버전은 확실히 느낌이 좋은 액션 게임으로 선보일 만큼 충분히 만족도가 높은 플래시버전으로 알려 주고 싶어요. 

처음부터 대장 런처를 잡는 그 순간까지 많은 적들과 싸움을 통해 여러 아이템들을 얻고 처음 보다 확실히 강력한 형태로 미션을 플레이 하게 됩니다. 그런 악당 런처를 빨리 붙잡기 위해 험난한 모험을 시작해 볼까요.

일반버전의 경우에는 http://www.reva.kr/ 여기를 통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위에껀 임의설정한 무적핵버전이라고 할수가 있어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스파이더 게임 [스틱맨]

액션을 선호하는 유저들이라면 바로 이런 게임이야 말로 최고의 즐거움을 채워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한결같이 펑펑 터지는 스킬 이펙트 정말이지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 주는 것 같아요.

레바의 모험 2.9 레전드무기 게임하기에서는 그전 버전에서 만나지 못했던 즐거운 이벤트와 스테이지들이 준비가 되어있으니까 천천히 하면서 나오는 적들을 모두 제거해봐요!

←→ : 이동 스텝 : ↓ 대쉬 : Z 공격 : X 점프 : C 잡기 : V

 
 
 
 

레바의 모험 2.9 레전드무기 게임하기에서의 무기를 제대로 사용하면서 특히 기술들을 알맞게 사용해 주세요. 난이도가 중급 정도를 고르게 되면 항상 정신력이 모자를 수 있으니 기억해 두면서 사용해야 합니다.

레인저 솔직히 잘만 활용하면 감시 사기 캐릭터라 할 수도 있답니다. 물론 그만큼 액세서리와 기본 무기의 공격력이 좋아야만 가능 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몹들을 제거해 나가게 되면서 골드를 얻게 되는데 해당 골드는 미션을 끝내고 난다음 상점에 들어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물건들을 돈을 지불하고 하나씩 구입 할 수 있답니다.

총 10단계로 스테이지를 이루고 있는데 가장 쉬운 난이도를 플레이 해주시면 솔직히 5분이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어요. 하지만 가장 어려움을 선택하게 되면 생각 이상으로 오래 플레이 하게 됩니다.

멋진 타격감과 그리고 공격하는 재미를 만끽하게 해주는 레바의 모험 2.9 레전드무기 게임하기는 여러분들께서 플레이 하고 시간보내기에 정말 좋은 플래시니까 오늘은 이걸로 시간을 때워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