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심심하고 따분할때 여러분들 메탈슬러그2게임하기라는 플래시를 하면 진짜 재밌는 시간을 지금 보낼수 있을꺼에요.

지금으로부터 언 20년이 훌쩍 지나간 고전게임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상당히 깊는 매력을 지니고 있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즐겁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습니다.특히 각 버전들마다 이어지고 있어 더욱 신나고 짜릿한 전투를 통해 타격감 넘치는 재미를 가득 누릴 수 있습니다. 

핵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총싸움

메탈슬러그2게임하기에서는 2차세계대전에서 나오는 독일군이 적으로 나오는데 여러가지 헬기부터해서 바주카도 여러가지 무기를 들고 주인공을 살해하려고 덤벼들고 있는데  이녀석들로 부터 생존하고 포로들을 모두 구출해야합니다.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서 아마 저보다 여러분들이 더 잘 알꺼라 생각되는데 지금 위에서 해봐요!

코인 : 스페이스바 게임시작 : 엔터 이동 : 방향키 점프 : A 공격 : S 폭탄 : W

 

어릴때 아마 많이들 즐겨 보았을 만큼 엄청 유명한 작품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세계을 어둠으로 만들어 버리려 하는 못된 모덴군의 군사들을 물리치는 미션을 가지고 아주 재미있게 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메탈슬러그2게임하기를 올렸는데 모든 시리즈 마다 모덴은 끝까지 살아남아 계속해서 무서운 꿈을 키워 나가는데 항상 주인공들을 숨겨진 슬러그들을 통해 손쉽게 모덴의 음모를 저지하고 있지요. 오늘 하루도 해당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더해 주세요. 

 

시작을 하게 되면 횡스크롤로 미션을 이루게 되는데 중앙상단에 시간이 표시되고 있답니다. 해당 시간동안 스테이지의 마무리인 보스를 물리쳐야만 다음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무한으로 발사되고 있는 총알은 그다지 낮은 타격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나 아이템들을 먹게 되면 매우 강력한 타격감을 통해서 출현하는 온갖 적들을 아주 손쉽게 제거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실시간으로 언제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점을 갖추고 있는데 각 버전들 마다 등장하는 캐릭터가 늘어나고 있으며 모덴의 음모 또한 항상 새로워서 전혀 지루할 틈을 주지 않고 어 너무 심심하다고 느껴질때는 메탈슬러그2게임하기를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