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 소개할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1.1 게임하기 플래시 격투버전은 타격감이 높은 대전 액션으로 이번 1.3 버전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출현하고 있어요.

 더욱 더 재미를 더해 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빠져 있는 주인공들이 자리를 많이 차지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최근 많은분들이 즐겨하시는 재밌는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1.1 게임하기를 지금 즐겨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균형잡기게임

1P : WASD JKL UIO 2P : ←↑↓→ 1~6

 

원하는 캐릭터를 하나씩 선택하여 콤보 연속을 충분히 해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특별히 지존이라 할 수 있는 주인공이 없는 만큼 각자 스킬과 일반 공격을 알맞게 섞어 가면서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1.1 게임하기를 플레이 해야됩니다.

다른 액션게임과는 다르게 커맨드를 따로 입력할 필요성이 없이 매우 단조로운 형태로 키를 하나선택해 주시면 곧바로 스킬들이 시전되어 상대를 공격하게 됩니다.

마치 경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진짜 두 개의 만화 주인공들이 실제 전투를 벌이고 있는 듯한 기분을 가질 수 있어요. 여러분은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위해 열심히 마지막까지 싸워 주세요.

필살기를 시도하게 되면 더욱 멋진 장면을 연출해 주고 있어 확실한 퀄리티를 느끼고 더욱 대범한 타격감을 안겨주고 있어 많은 분들이 지금까지 즐기고 있는 것 같아요.

플래시를 평소에 많이 즐기는 분들이라면 절대로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1.1 게임하기 플래시판을 모르는 분들이 없을 만큼 오늘날 오기까지 다양한 버전등으로 출시되어 큰 재미를 보여 주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