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뉴메탈슬러그게임하기

네오지오에서 나와서 오락실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슈팅액션을 하나 올렸는데 오늘은 바로 뉴메탈슬러그게임하기라는 즐거운 총쏘기랍니다.
조작하는것도 아주 간단하게 할수가 있어서 지금도 많은분들께서 제 블로그에서 검색으로 직접해서 많은 유저가 하는거 같더라구요. 

적들이 나타나면 여러분들은 주어진 총을 이용해서 적들을 총으로 처치를 하고 여러 무기들을 이용해서 적진까지 파고들어야 합니다.

핵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짱구게임

어렵지 않게 각 뉴메탈슬러그게임하기 스테이지들을 통과가 가능한데 조심해야 할껀 쉴세없이 퍼붙는 적의 총알을 잘피하고 가끔 등장하는 탱크와 무지막지한 헬기공격만 잘 피해준다면 후반 스테이지까지는 생각보다는 손쉽게 갈수있을꺼 같네요.

그닥 어려움 없이 플레이할수있을꺼 같은데 본격적인 미션에 임해봐요!!

키보드 방향키 - 이동 A - 점프 S - 공격 W - 폭탄

 

주인공의 모습이 보이네요. 맨위에 황금색 네모박스를 누르게 되면 적진으로 다가가서 모험을 시작하게됩니다.

화끈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는 장면이네요. 적이 알피지 세븐을 이용해서 주인공을 조준사격하려고 하는데 빨랑 도가면서 적들을 모두 제거를 해야 하고 언덕같은 경우가 나오는데 점핑을 하면서 아래쪽으로 사격을 하면되세요.

뉴메탈슬러그게임하기에서 엄청강력한 적이 나왔네요 .바로 탱크가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맷집이 엄청나게 어지간한 총을 맞고도 끄덕없고 총탄 날라오는 속도가 빨라서 짜증나는 적들중에 하나이고요. 아니 이런 무식한 놈들 포로를 줄에 매달고 있네요. 빨랑 줄을 끓어주고 위에 불쌍한 포로를 구해줘야겠지요.

임시방편으로 만든 배를 이용해서 강을 건너야하는데 이건뭐 피나랴 물고기 까지 주인공에게 덤벼드네요. 저녀석을 잡아서 점심식사로 만들어버려야되는데 말이죠~ ㅋㅋ 아니 포로가 갑자기 윗통을 훌러덩 아니 저건변태인가요? ㅋㅋ 아무튼 뒤에 적들을 사격해서 제거 해줍니다.!!

3명의 포로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네요. 다 구해줘야 겠지요~ 이제 마지막 단계가 왔네요. 저녀석이 전쟁을 일으킨 장본인이에요. 저놈을 사격해줘야 합니다.

장본인 녀석이 커단란 로봇에 들어가서 조정을 하네요. 주인공은 저녀석을 공격해서 승리를 해줘야 합니다. 저게 뉴메탈슬러그게임하기 마지막 보스인데 깨게되면 오른쪽처럼 나와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