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유쾌하면서도 재밌는 플래시를 찾는 분들이라면 바로 위에 올려드려진 고군분투 게임하기 한게임 플래시를 하면 진짜 꿀잼이 어떤건지 느낄꺼랍니다.귀여운 고양이 캐릭터가 닌자 복장을 하고 높은 건물위로 뛰어 다니고 있어요. 

해당 작품은 일명 달리기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장비로는 어깨에 착용하고 있는 압착기로 바로 여러분들에 매우 잘 알고 있는 변기 뚫어 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른 런닝 게임하고는 차원이 다를 만큼 압착기를 잘 사용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어요. 

유쾌상쾌통쾌하게 고군분투 게임하기 한게임 플래시 를 지금 바로 멋지게 해봐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달팽이게임 - 스네일밥

마우스

조금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는 작품이지만 누구든지 마음만 먹는다면 끝까지 떨어지지 않고 무사히 완주 할 수 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고군분투 게임하기 한게임 플래시를 하면서 플레이시에 누가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지 한번 시합해 보세요. 

얼마전 실력이 좋은 bj가 직접 플레이 하는 동영상을 감상해 보았는데 단 한 번도 실수를 하지 않고 아주 빠르고 정확하게 목적지로 들어가 미션을 클리어 하였답니다. 

다른 작품들과는 다르게 너무 길이가 짧다는 것이 단점이라 생각 되고 있으나 엄청난 어려움을 지니고 있어 고수가 아니라면 절대로 수십번은 죽어야만 겨우 한번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동하면서 금전과 은전을 열심히 먹어야만 스코어를 올릴 수 있습니다. 특히 황금색이 더욱 많은 포인트로 연결되고 있는 만큼 최고의 기록을 만들고자 한다면 위험을 무릎쓰고 먹어야 합니다. 

뚫어 뻥은 항상 각 지붕에 정확하게 발사해야 하는데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실수를 하는 것이 거리 조절을 못해서입니다. 사용자는 신중히 조절을 알맞게 해주면서 목적지 까지 이동해 주세요.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플레이해온 고군분투 게임하기 한게임 플래시인 만큼 캐릭터의 재미난 보습을 구경하면서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