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어릴 적 오락실에서 재미있게 즐겼던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작품이 이렇게 컴퓨터 플래시로 출시가 되었네요. 아주 고전 게임이라 할 정도로 철권보다도 더 오래되었죠. 3명이 한팀을 이루어 가면서 멋진대결을 펼쳐 나가는 대전 액션으로 2인용 플레이 까지 지원을 하고 있답니다.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시작 전 팀을 지정해 주어야 하는데 다들 서로 다른 스킬들과 필살기를 사용하고 있어 여러분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주시면서 열심히 대전에 참가해 주시면 됩니다. 

[세부 화면 컨트롤키에서 상세설정가능합니다.] ←↑↓→ WSQA

격투가 시작되면 일대일로 싸우게 되는데 승리를 하게 되면 계속해서 다른 상대에 쓰러지는 순간까지 대전을 펼치고 있어 가급적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에이스는 맨 마지막에 출전하는 것이 보다 유리하겠죠.

정해진 시간동안 승패를 가려야 하는데 시간이 초가되어 버린다면 현재 두명의 선수중 체력이 조금이라도 많은 쪽이 승리를 하는 방식의 룰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을 하거나 또는 방어를 할 때 마다 하단에 놓여 있는 파워 게이지가 조금씩 오르고 있으면 번쩍 거리면서 빛이 발동하기 시작하면 언제든지 강력한 필사기를 사용할 수 있어요. 

기대 이상의 놀라운 재미를 가득 안겨다 주고 있는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작품으로 누구든 쉽고 재미나게 즐길 수 있어 플레이 하는 동안은 근심걱정 따위를 쉽게 날려 버릴 수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