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후레시맨 게임하기

유명한 일본 아이들 영화의 후레시맨이 이렇게 플래시 게임으로 등장 하였는데 세명의 

용사들이 등장하여 지구의평화를 어지럽히는 못된 악당들을 토벌하는 방식의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특히 각 주인공들 마다 서로 다른 기술과 무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교체하여 컨트롤 할 수 있어요.  

지금바로 후레시맨 게임하기을 위에서 조작하면서 재밌게 할수가 있습니다!!

움직이기: ←,↑,→,↓ 공격진행: Z 필살기작동: X 막기와 그리고 변경: C 마무리: C+C 기타 조작은 시작시 누르면 나오는데 숙지하면되세요~

 

각 스테이지 마다 출현하는 적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 소탕해 나가야 하는데 특히 악당들이 커다란 괴수로 돌변하게 되면 주인공들은 로봇을 불러와 일대일 격투를 벌이게 됩니다. 

 

 

후레시맨 게임하기는 여러분들이 그간에 영화속에서 보여주었던 것을 게임 그자체로 옮겨 놓은 것 같은데 80년도 후반 후레쉬맨은 아이들에게 매우 즐거움과 행복감을 깊이 채워 주었던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타이밍이 상당히 중요한데 공격해 적들이 공격해 오는 방향을 올바르게 인지하고 알맞게 공격을 하면서 플레이를 이루어 가야만 죽지 않고 마지막 보스까지 제압해 나갈 수 있답니다. 

 

연속 콤보를 누리면 그만큼 상대에게 더욱 큰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니 기억하고 한번의 공격으로 끝내지 마시고 연속 타격을 통해 최대한 높은 콤보를 달성하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오늘 이렇게 후레시맨 게임하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는데 우선 지구의평화를 구언하는 3명의 주인공들 마다 독특한 기술들을 가지고 있어 하나씩 골라가면서 플레이하기 정말 좋아 시간 가는줄 모르는 재미를 얻을 수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