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총플래시게임 - 괴물죽이기

 

 

☆총플래시게임은 정말 거짓말 하나 안하고 대박 신나는 모험을 즐기면서 슈팅이 진정한 재미를 누릴 수 있는 작품으로서 마을을 불파 다로 만들어 놓은 괴물을 찾아 복수하기 위해 주인공이 단신으로 열심히 적들과 숨 가쁜 전투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것만큼 누구나 쉽게 높은 단계까지 도달해 낼 수가 있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갖추게 된답니다.

스퍼트 ( SPURT ) 총플래시게임 컨트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6 아니면 Q,E

 

 

거대한 대마왕을 물리치기 위해 히어로가 등장하여 마을 식구들을 모두 죽이고 태워 버린 괴물을 물리치기 위해 온갖 사투를 벌여 나가는 신 나는 슈팅 게임으로써 오랜 시간 동안 진행이 되고 있어 심심함을 제대로 보낼 수 있어요.

상단의 화면을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미션들이 상당히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만큼 족히 한두 시간 정도는 투자를 해야만 대마왕까지 클리어할 수 있으니 시간 많은 주말이나 주일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키보드를 이용하면서 이렇게 앞으로 걸어가면서 총알을 날려 주시기만 하면 간단히 제거되면서 금화를 드롭하고 있으니 어서 빨리 모두 사라지기 전에 하나도 남김없이 주워 담아 주시고 상점을 통해서 아이템을 장만하여 주세요.

왠지 화가 몹시 난 주인공 이상한 약을 먹고 이렇게 파워업이 돼보다 신속하게 빠른 공격을 보여주면서 등장하는 무지하게 강하면서도 막강한 적들도 매우 간단하게 제압해 나가 해당 임무를 보다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 만 같아요.

 

몬스터가 더욱더 강력한 것일수록 드롭 되고 있는 동정 양이 서로 다르게 지니고 있으니 미션을 완성해 나갈 때마다 점점 더 돈 벌기가 편안해진다는 깨닮으면서 미션을 재미있게 한 단계식 풀어 나갈 수 있답니다.

드디어 첫 번째 대장이 등장하였는데 높은 체력치를 가지고 있으면서 주특기는 한순간 여러 발의 총알을 발사하고 있으니 조심해서 피해 나가주시고 계속해서 작은 괴물을 소화해내고 있으니 우선 졸개 먼저 제거해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적들을 한 마리씩 물리칠 때마다 동전들을 마구 드롭하고 있으니 떨어지는 대로 남기지 않고 모두 수확해 주셔야지 해당 임무를 클리어한 다음 숍을 통해서 여러 가지 주인공의 기능들과 체력치를 구입하여 보다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된답니다.

빅토리 언제들 오도 기분이 좋은데 이렇게 미션을 달성해 나가면서 마지막에는 골드 보상과 통과한 시간을 토대로 스코어를 획득해 나갈 수가 있으니 신중하게 각 주어진 미션을 빠르게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공격력 파워 디펜스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으니 신중하게 미션을 한 단계식 클리어 해나가면서 많은 돈을 모아가면서 가장 좋은 장비를 착용하여 보다 나은 모습으로 적들을 제거해주세요.

두 마리의 몬스터 녀석이 이상한 유닛들을 계속해서 풀어 내고 있으니 유저들께서는 무조건 높은 단계까지 이루어 내고 싶다면 그 어떤 일이 있더라도 해당 괴물들에게는 자아 먹히지 않도록 주의를 해주셔야만 합니다.

 

이번에도 또다시 강력한 보스가 나타나 주인공을 여러 차례 공격을 하고 있어서 쉽게 주인공이 체력치가 많이 빠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니 지금부터 더욱 조심스럽게 움직여 나가며 서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20개가 넘는 미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각 스테이지마다 강력한 보스급 괴물들이 지정되어 있으니 해당 BOOS를 무조건 격파시켜야만 해당 임무를 완성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총플래시게임에서는 상당히 많은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중간 대장과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커대란 재미를 불러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