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두디맨 에이전트라는 제목을 지니고 있는 약간은 약빨고 엽기적인  1인용총게임하기를 재미있게 오늘을 함께 해보기 위해서 포스팅을 해보네요 ㅎㅎ

[증요 처음에 로딩할때에 20초정도 기다려야 한다는거 잊지마세요. 도중에 플레이를 누르면 다른사이트로 이동해요]

매우 코믹한 캐릭터로 잘 알려져 있는 두디맨 항상 빨강색의 내복을 입고 변태 스러운 행동을 자주 하는 캐릭터로 플래시 게임마다 정말 코믹함을 보여 주고 있답니다. 오늘은 화려할 만큼 신선한 슈팅 게임으로 도심 한복판에서 시가지 전투를 진행 하게 됩니다. 
타격감도 어느정도 누릴 수 있어 좋고 공격과 회피 이 두가지를 통해 최종 목적지까지 도달 할 수 있도록 절묘한 컨트롤을 이어가 보세요. 그리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수류탄을 투척 하게 되는데 그다지 효과적이지 못한 것 같아요.  함께 위에 올라가있는 우스꽝스러운 1인용총게임하기을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래봅니다.

기본조작 : WASD
공격 : 마우스 
수류탄 : 스페이스바

 

전에 이 시리즈 해보셧던분들은 아실꼬껀데 전에꺼는 총을 쏘는게 아니라 신기한 똥을 발사하는 기발한 플래시였지요. 지금시간에는 빨간색의 주인공을 컨트롤 해서 사람이나 사물을 발사하는 방식이에요. 왼쪽 화면처럼 나오면 스타트를 눌러서 시작하시면되고 궁금한건 헬프를 눌러서 하는법을 간단히 익히면 될거같네요.

    

 

여러 다양한 방복면을 착용한 군이들이 많이 보이네요. 길게 연결된 덩(앞으로 똥을 덩으로 말할께요 ㅎㅎ) 발사해서 없어버리면됩니다.그리고 중요한건 1인용총게임하기를 할때에는 빨간색의 십자가 모양으로 되어있는 옆족에 위치하고있는 녹색으로 되어있는 게이지도 잘 보고 해주세요.
과연 항문에 호스를 꽂아 놓고 응가를 탄약으로 쓸수 있다는 기발한 생각을 해내다니 참 놀라운 것 같아요.  다수의 적들이 밀집된 곳에 사용하기 좋으나 무한대로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큰 효과는 찾아 볼 수 없답니다.
 
 
화면처럼 녹새고가 그리고 하늘색의 차들이 슁슁지나가는게 보이네요. 저걸 피해주면서 덩을 잘 발사하는것도 포인트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이 플래시를 하다보면 우습지만 말도 안되는 상황이지만 그만큼 해당 캐릭터를 통해 슈팅을 이루면 일반 평범한 주인공보다 더욱 재미 넘치는 플레이를 이어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최종 단계까지 마스터해 주세요.


 

단순하면서도 약간은 더러운 플래시 1인용총게임하기을 여러분들께 소개했는데 디테일한 재미와 그런건 없지만 심심할때 하기에는 이만한것도 없는거 같더라구요.사람의 신체중에서 가장 더러운 덩을 이용해서 나타나는 모든 나쁜 적들을 모조리 쓸러버려보는 시간을 지금 가지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