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이렇게 많은분들께서 항상 플레이 하고 꿀잼을 인정하셨던 명작 1인용으로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최고의 격투버전을 준비해 보았답니다. 짜릿한 액션감이 살아 있는 플래시버전으로 중화기를 계조하는 런처를 무찌르는 스토리를 가지고 처음 스테이지 한단계부터 수토리에 맞게 플레이 되고 있어요. 매우 즐겁고 유익한 플래시버전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분들이 즐겨 플레이 하고 있다는 군요. 그럼 어서 런처를 잡으로 모험을 떠나 볼까요.

 

 

타이틀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첫 페이지 화면에 명확하게 잘 기재되어 있어요. 아주 간단하답니다.~

 

난이도 설정은 총 5가지로 마련되고 있답니다. 여러분의 실력에 맞게 골라 주세요. 그런 다음 첫 번째 스테이지에서 고블린들과 전투를 시작 하게 되는데 항상 중요한 것은 그냥 넘어가지 말아야 합니다.보통 공격을 당하면 체력이 한 칸씩 줄어들지만 높은 대미지를 공격받으면 두 칸씩 줄어드는 경우도 솔솔이 발생하고 있으니 신경 좀 써야 할 것 같아요.보스들을 로테 미션으로 한번 등장하고 또다시 아무 때나 등장할 수 있습니다.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에서 여러차례 몬스터들이 여러분에게 문제를 제시 할 수 있으니까요. 정답을 못 맞춘다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 가지 못하는 것은 물론 이고 게임 오버 될 수도 있답니다. 정령들은 서로 다른 스킬들을 사용하며 사용자를 공격하고 있답니다. 유저께서는 체력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무한으로 피해 나가 주면서 가장 높은 스코어가 쌓일 때까지 키보드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만을 이용하여 열심히 피해 주셔야 합니다.

 

 

처음 시작 하는 분들이라면 가장 무난한 직업을 지니고 있는 웹펀마스터를 필히 추천해 드린답니다. 그 어떤 게임이던 칼을 들고 있는 캐릭터들로 중심을 이루기 때문이죠.해당 게임을 본격적으로 진행하시기 전에 무조건 이번 게임의 진행 방식을 읽어 봐주시는 것이 아주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 재미있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만큼 아주 짦은 시간 안에 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지금 여러 가지 컨트롤 방식에 대해서 누구든지 알아듣기 쉬울 정도로 보여주고 있답니다. 유저께서는 해당 그림을 보시고 충분히 이해하신 다음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레바의모험 파이널 버전을 최선을 다해서 플레이를 보여줘 보세요.대부분 게임의 진행방식이 깔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재미있는 보스들이 등장하여 다양한 형태로 공격을 펼치고 있답니다.

 겜을하시는 유저께서는 보스가 쏘는 모든 장애물을 피해 나가면서 지속적인 서바이벌 형식으로 미션을 진행하시게 되는 작품으로 체력이 떨어져 버리면 게임 오보되고 있어버리니 신중한 플레이로 진행해보세요.버전이 높아질수록 더욱 세련된 그래픽과 사운드가 하나로 뭉쳐 저 현제 우리들에게 즐거움을 채워 주고 있는 것이죠. 

바로 즐겁게 타격감을 즐기면서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