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2인용게임하기 - 봄버맨

 

 

 이번에 소개드릴 것은 오래전에 PC방에서 재미있게 즐겨 해온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똑같은 방법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작품으로 4명의 유저가 동시에 두 명의 유저가 한자리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점을 보여주고 있어요. 각 미션마다 화면 안에 있는 서로 다른 캐릭터를 폭탄을 사용하여 없애 주는 목적을 지니고 플레이 되고 있지요. 

 

봄잇5 ( BOMB IT O)  2인용게임하기 봄버맨 컨트롤 

 

 

너무나도 귀요미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어 더욱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투형 플래시 게임으로 다른 유저들과의 팽팽한 승부를 벌여 나가는 진정한 즐거움을 충분히 느낄 수가 있으니 열심히 진행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8개의 색다른 캐릭터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또한 각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벌이들인 코인들을 가지고 여덟 가지의 다양한 유니폼을 구입할 수 있는데 하나씩 착용할 때마다 능력치가 올라가고 있으니 모두 세트로 착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무조건 상대방이 설치해 놓은 폭탄에 터져 죽거나 또는 실수로 인해 자신이 설치해놓은 곳에 걸려 죽는 경우가 만이 발생하고 있으니 조심스럽게 움직여 나가 주시면서 목적을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미션을 꾸려 나가 주세요.동시에 총 네 명의 선수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 더욱 박진감을 느끼면서 한편으로는 스릴도 맛보면서 진행할 수가 있어요. 특히 장해 물로 놓여 있는 다양한 모양들은 폭탄으로도 파괴되지 않는 것이 주어 지공 있답니다.

 

처음 시작하자마자 재일 먼저 길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자신의 주위에 있는 정해 물들을 빠르게 없애 나가 주시면서 등장하는 아이템을 쏙쏙 빠르게 먹어 나가면서 상대방 진형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또한 해당 작품에서는 일정한 제한 시간이 주어지고 있어서 모든 시간이 지나가게 되면 현재 맵에서 가장 높은 스코어를 획득한 자가 우승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점수가 상대 보다 낮다면 빠르게 공격을 해주셔야 합니다.

 

강력한 폭탄을 이용하면서도 한편이는 맛있는 사탕과 과자들이 풍성한 곳에서 플레이 되고 있어 아이들이 너무 나도 좋아할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함께 이런 다양한 재미를 누릴 수 있는 게임 그렇게 흔치않게 되어 있으니까요.첫 번째 아이템을 구입하는 데는 두 번 정도만 우승하면 구입할 수 있으나 2번째부터는 처음 구입했던 거와 가격차익과 3배 이상 나고 있어 더욱 많은 미션을 진행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올려 주셔야만 하나씩 모두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포판을 설치하는데 있어서는 무조건 배치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이 가장 많이 이동하는 지역에 설치하거나 또는 막다른 곳에 가지런히 놓아 주셔야만 간단하게 목적을 달성해 나가면서 높은 점수를 만들 수 있어요.아이템 중에서는 가장 좋은 것은 바로 우주선으로 단 한 번의 공격을 회피할 수가 있으니 그 어떤 한 경우에도 죽지 않고 있으니 일대일로 남아 있을 때에는 매우 유렧한 우승 후보라 생각하셔도 될 것 같아요.

 

 2인용게임하기 봄버맨의경우에는 죄송하게도 플레이에 앞서 조금 로딩 시간이 다소 느릴 경우 우 있는데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즐거운 폭탄 터트리기를 진행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아무리 기다려도 시작이 안된다면 새로 고침을 통해서 다시 로딩 될 수 있도록 해주시면 된답니다.

참 오랜 세월 동안 많은 인기를 누려온 작품으로 다양한 버전 등으로 또는 비슷한 게임들을 등장하고 있는데 그만큼 남녀노소 구분 없이 아주 건전하면서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점들로 이루어 저 있어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이 플레이하고 있다는군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