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중심잡기게임 - 균형잡기게임

 

 

수평을 열심히 잡아가는 외줄 타기 서커스를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게임인데 앞으로 많이 이동할수록 난이도가 점점 높아 가면서 균형을 잡아 내기가 상당히 힘들어진답니다. 보다 멀리 이동을 하면 할수록 높은 점수를 취득할 수 있으며 바람이 부는 방향을 잘 조절하여 주인 동인 낭떠러지로 떨어지지 않게 해주면서 한발씩 천천히 이동할 수 있도록 절묘한 컨트롤을 보여주어야 좋은 점수를 얻어 낼 수 있을정도로 무게 중심을 최대한 잘 잡아 주도록 하세요.

 

하얀색과 빨간색이 교차되어 있는 천막 누가 보아도 신 나는 묘기를 보여주는 서커스장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군요. 오늘 주인공 광대 아저씨가 등장하여 막대기 하나를 양손에 들고 시작을 한답니다.무게 중심을 조금이나 만 흐트러져 버린다면 이런 식으로 옆으로 꼬꾸라지면서 과제들을 종료하게 되어 있습니다. 중심잡기게임 - 균형잡기게임을 하실때에는 열심한 무게를 평편하게 지탱해 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는 키보드를 눌러 주셔야 해요.

 

현제 점수를 바탕으로 기록이 계속해서 새겨지고 있습니다. 가장 높은 단계로 일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오랜 시간 동안 떨어지지 않고 앞으로 최대한 만히 한발씩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됩니다.우스 광스러운 얼굴을 언제나 하고 있는 광대 입술 모양을 보아하니 약간 겁을 먹은 듯 오른쪽으로 살짝 삐뚤어져 있는 것 같은데 아마도 너무 높은 곳에 올라와서 고소공포증에 시달리나 봅니다.

 

발짝 국수가 어느덧 91 그리고 점수는 22000점을 살짝 넘어서고 있습니다. 10만 점까지 목표를 누시고 좌우로 키보드를 이용하면서 바람이 부는 방향으로 움을 기울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스릴 만점의 기묘한 묘기를 보여주는 액션 연기로 많은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는 일들을 상당히 많이 펼치고 있는 각 서커스 단원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께 즐거움을 자유롭게 선사하고 있답니다.

 

눈을 보아하니 흐리멍덩한 게 꼭 너무 졸린 눈을 하고 있는 것만 가지니 잘못하다가는 이렇게 높은 곳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너무 욕심부리지 마시고 알맞게 조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중심잡기게임 - 균형잡기게임에서는맨발로 외줄을 오르면서 미끄러 지거나 다양한 새들로 인하여 무게가 흩트려 지지 않도록 빠르게 움직여 줘야만 과제들을 보다 좋은 성적으로 끝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셔야 할 것입니다.

 

하필 최고 신기록을 세우는 순간인데 난데 없이 어디선가 나타나 오른쪽에 아무말없이 앉아 보리고 있습니다. 무게가 갑자기 한쪽으로 너무 쏠리는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반대쪽으로 무게중심을 두셔야 합니다.

중심잡기게임 - 균형잡기게임에서귀한 묘기들을 많이 보여주는 서커스 요즘에는 쉽게 찾아볼 수는 없으나 예전에는 가끔 시장 같은 곳에서 위험만 묘기들을 생생하게 만은 사람들 앞에서 보여 주공하였는데 얼마나 짜릿하면서 아슬아슬했는지 어린 나이에 두 눈을 찔금 잡으면서 구경을 했던 기억이 나게 하는군요. 일반인들은 따라 하지 못 알 불가능한 일들을 서커스 단원들은 아주 간단하게 해결을 해내면서 기립 박수를 받게 되는데 오늘 여러분께서는 외줄 타기 묘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열심히 목표지점 가지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