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굴착소년쿵 한글판 - 광물캐기

 

 

굴착소년쿵 한글판 을 드디어 구했습니다. 모두들 안녕하세요 신 나게 땅속을 파헤치는 굴착 소녀를 컨트롤하여 지하 수백 미터까지 내려가 수많은 광물들을 획득해 나가면서 상점에 되팔아 가면서 주어진 임무를 완성해 내 가야 합니다. 지금부터 열심히 해당 미션에서 주어지는 모든 임무를 완성해 나가야 하는데 최종적으로 주인공은 못된 공룡을 물리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공룡을 폭탄을 이용하여 물리치고 있어요. 

굴착소년쿵 한글판 컨트롤 방향키및 아이템사용

 

해당 게임이 등장한지 조금 오래되었답니다. 지금에 와서는 서비스가 모두 종류 되어 이렇게 중국어 판으로 플레이할 수밖에 없었는데 자랑스러운 한국말로써 다시 나왔네요. 하지만 간단한 컨트롤을 이용하고 있으니 누구든지 쉽고 편안하게 미션을 즐겨 나갈 수 있어요.해당 게임을 본격적으로 플레이하기 전 간단한 튜토리얼이 진행하게 되어 있어요. 모두 끝마친 다음 해당 미션을 알맞게 주어진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지금부터 더욱 신경을 써나가면서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드릴을 엄청 업그레이드하면서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드릴을 사용하여 뚫을 수 있는 것은 모래색의 공간만을 파헤쳐 나갈 수 있어요. 하지만 굴착소년쿵 한글판를 즐기실경우에 하얀색의 바윗덩어리는 절대 부서지지 않고 있으니 신경 좀 써주셔야 합니다.이렇게 바로 왼쪽에 괴물이 놓여 있어요. 그냥 생각 없이 지나갔다간 보면 당할 수가 있으니 조심스럽게 이동하여 폭탄을 설치해 놓으면 일정한 시간이 지나가면서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으니 열심히 진행해 주세요.

 

옆에 있는 하얀 수엽을 덥수룩하게 하고 있는 분이 바로 다양한 재로 들을 비싸게 팔고 있는 아저씨입니다. 조금 짠돌이처럼 생겼지만 그래도 좋은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 있으니 참 괜찮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지그재그로 움직여 나가면서 열심히 땅속을 깊이 파헤치면서 이동을 해줄 수 있도록 하세요. 정해진 목적을 달성해 내기 위해서 지금부터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모든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하세요.

 

 

무조건 체력이 주어지는 한해서 수많은 광물들을 수집하여 많은 돈을 모아 나갈 수 있은 네 공룡들을 잡아 나갈 수 있는 폭탄을 많이 구입하여 혹시나 빗나갈 것을 생각하여 여러 개를 바닥에 깔아 놓아야 합니다.땅을 파헤칠수록 스코어를 획득해 나갈 수 있어요. 하지만 이번 게임에서는 스코어가 목적이 아니라 마지막 끝 지점에 놓여 있는 괴물 공룡을 잡아 내기 위해 열심히 강력한 폭탄을 설치하여 거대한 타격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엄청 밑으로 내려갈수록 계속해서 무한 반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백미터가 넘게 내려온 주인공 하지만 아직까지는 헤처나가야할 임무가 상당하게 많이 주어지고 있는 만큼 지금부터 더욱 신중한 컨트롤이 아주 많이 필요 하답니다.이런 어서 빨리 밖으로 나가야 할 것 같은데 산소 게이지가 너무 줄어들고 있어 이렇게 게이지가 푸른색에서 붉은색으로 위험하다는 표시를 해주고 있으니 신속하게 움직임을 보여주면서 공중으로 뛰어 올라가야 할 것입니다.

 

 

온 사방 팔방에 여러 가지 값비싼 광물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자 그럼 어서 빨리 주어진 광물들을 모두 획득해 나가면서 상점을 열어 그동안 모아온 광물을 되팔면서 작업에 사용에 꼭 필요한 도구를 마음껏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좀처럼 해당 미션에서는 땅속을 최대한 뚫어 나가면서 강력한 드릴을 사용하여 열심히 지하세계로 들어가고 있어요. 참으로 어려운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상태로써 산소 게이지를 최대한 활용을 하면서 지금부터 더욱 열심히 신중한 컨트롤을 하면서 열심히 뛰어난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주셔야지 해당 공룡을 모두 잡아내고 목적을 확실하게 굴착소년쿵 한글판에서 등장하는 조금은 난해하고 어려운 각각의 미션들을 순조롭게 다들 클리어 해낼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