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 물고기키우기게임 - 대형수족관

 

 

☆물고기키우기게임 는 엄청나게 깊고도 깊은 바닷속에서 아기 물고기를 키워 나가는 성장형 게임인데 최초 아주 작은 고기를 먹어 가면서 점점 몸이 커져가게 만들어 가주셔야 합니다. 자기보다 조금이라도 큰 녀석들에겐 잡아먹히면서 미션이 종료되버리니 부딪히지 않도록 키보드 컨트롤해야 합니다. 수중에서 조작하고 있어 움직임이 다소 부드럽지 않으며 슬슬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각 사용자께서는 화면 정중앙에서 작은동료들을기다리면 천천히 잡아먹어 가주세요.

 

물고기키우기게임 조작 마우스

 

금붕어처럼 생긴 황금색 고기를 여러분께선 조종하면서 상하좌우로 이동을 통해 큰고기드릉 회피해 주셔야 오랫동안 플레이 할 실수 있습니다. 작은 먹이가 지나간다 해서 따라가지 않도록 하세요.괜히 작은 거 먹으려다가 갑자기 예고 없이 아주 빠르게 이동하는 녀석에게 잡아먹히는 일이 허다하니까요. 대약 점수가 5000점 이상 될 때까지는 중앙에서 다가오는 먹이들만 먹어 가며 키워 가셔야 합니다.

 

시간제한 같은 것은 주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차분한 마음으로 좌우로 이동하는 큰 고기들을 잘 피해 주시면 분명 여러분이 컨트롤하는 캐릭터는 커다란 어른고기가 되어 현재 물속에 있는 모든 것을 잡아먹을 수 있게 됩니다.아직까지도 500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너무 작은 모습을 하고 있네요. 하지만 한번 제대로 성장하게 되면 무척 빠른 진행속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키워 나가는 데에는 시간문제라고 설명을 드리고 싶답니다.

 

게임에서 중요한 점은 너무 무리하면서까지 먹이를 잡아먹으려 하지 말고 본인한테 다가오는 것들을 욕심부리지 마시고 한 단계씩 천천히 커나갈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좋아요.약 10분이라는 시간이 흘러갖지만 아직까지도 변변치 못한 성장을 보이고 있으나 한번 제대로 커지면 한순간 어른이 될 수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물고기키우기게임을 즐겨주면서 바짝 더욱 신경을 써가면서 헤엄을 쳐주도록 하셔야 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만점을 취득하면서 어느 정도 몸집이 부풀어 오른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아주 편안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을정도로 먹이들이 엄청 늘어나게 되어 있습니다. 금세 또 커질 것입니다.엄청 커진 주인공 어느덧 4만 저 매를 바라보면서 천천히 미션 종료가 가까워졌다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마무리되는 순간까지 모두 많은 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해주세요.

 

 

맨 마지막에는 이렇게 화면을 가득 채울 만큼 엄청 크게 성장이 되어 안에 있는 크고 작은 고기들을 모두 먹어가면서 다량의 점수를 취득할수가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열심히 진행해주세요.

물고기키우기게임는 동료 붕어들을 천천히 컨트롤하면서 한마리 씩 먹을 때마다 점수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최대한 많이 먹어 주면서 유저들께서 컨트롤하는 고기가 화면 가득 찰 때까지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생각보다 까다롭고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쉽게 성장하진 못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초반에는 온통 큰 녀석들을 인해 피해 나가기 급급하지만 중반 정도 성장을 한다면 먹을 음식이 더욱 많아지면서 적들도 없어져 수월하게 과제들을 진행할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