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호텔경영게임 플래시 - 부자만들기

 

 

☆남녀노소 아무분이나 누구나 간단히 즐기면서 커다란 즐거움을 찾아낼 수 있는 경영 게임으로 최초 아무것도 없는 맨땅에다가 다양한 매장과 객실을 만들어 나가면서 본격적으로 호텔을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유저께서는 최종 목적 5성급 호텔로 만들어야 하는 목적을 지니고 열심히 플레이 되어 가고 있답니다. 각 매장마다 알맞은 점원들을 고용해 주셔야지만 원활하게 매장을 이동해 나가면서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줄 수가 있답니다. 

호텔경영게임 플래시조작방법 : 마우스 

 

 

오랜 시간 끝으로 이렇게 별 다섯 개를 만들어 내면서 드디어 꿈에 그리던 최고급  5성급으로 만들어 놓았답니다. 비록 등급은 세계 최고 7성급까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전혀 찾아볼 수 없네요.무조건 손님들에게 맞추어 나가면서 절대 이곳을 찾아와 작은 불만도 재시 하지 않도록 열심히 깔끔한 호텔경영게임 플래시를 하면서 여려분들의 실력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아주 오래전에 커피전문점을 키워 나가는 게임을 진행하여 보았지만 해당 게임 하고는 전혀 차원이 다를 정도로 경영을 하는 것이 보다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찾아낼 수가 있답니다.가장 먼전 푸른 풀밭 위에 매장이나 또는 객실을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모두 유저들 취양 대로 만들어 나가 주시면서 가장 손님들이 많이 찾아올 수 있도록 각 매장을 멋지게 배열해 놓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객실 식음료 좀 음식점 엘리베이터 다 향한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돈을 투자하여 하나씩 만들어 나가 주세요. 호텔경영게임 플래시의경우에는 전혀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지 않고 있어서 어린아이들도 충분히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답니다.이렇게 많은 건물들을 만들어 나가면서 점점 자원이 줄어들고 있으니 어서 오픈하여 손님들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기 전에 우선 각 매장이나 건물에서 종사할 일꾼들을 생산해 주셔야 하고 있으니 알맞게 고용해 주세요.

 

현재 경형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그레프가 주어지고 있어요. 현재 상태보다 조금 더 열심히 경영을 통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보다 신중한 전략을 마음껏 펼쳐 나가 주셔야만 합니다.

 

건물도 내 마음대로 지을 수 있고 일꾼들도 마음대로 고용을 할 수가 있어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답니다. 특히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 또다시 다른 사람들을 데리고 오는 경우가 말리 알 생하고 있으니 무조건 친절히 모셔야 합니다.저층부에는 참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완벽히 재고 이 되어 있으면 중증과 고층 부위는 이렇게 객실들로 가득 차 있어요. 아무래도 객실이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어야만 보다 빠르게  하시면서 많은 돈을 모아 나갈 수 있겠지요. 

 

 

각 층마다 적어도 한 명 이상 객실 청소와 정리정돈을 잘 할 수 있는 메이드를 한 명 이상을 고용을 해놓아야 더욱 청결하게 ROOM 관리하면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다시 찾아오게 됩니다.드디어 최상의 서비스를 보여준 결과 이렇게 2성급에서 삼 성급으로 급성장하였답니다. 최고급이라고 말할수가 있는 5성급을 달성하면 목적을 달성해 나가고 있는 만큼 열심히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열심히 목적을 달성해 나가 주세요. 

 

어느새 10층이 넘게 건물들을 쌓아 올려놓았답니다. 다행히도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고충부의 머무는 손님들이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지만 엘리베이터를 설치하지 않는다면 등급은 팍팍 내려가면서 수입이 엄청 줄어 들고 있답니다.점원들을 너무 많이 고용을 하거나 불필요한 시설물들을 너무 많이 설치를 한다면 오히려 이익보다는 손해를 보는 장사를 할 수 있으니 가장 알맞게 사람들을 고용해 주시고 필요한 시설만 설치를 해주도록 하세요. 

 

일 배속부터 시작하여 2배속 최고 4배까지 빠르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가 있어요. 답답한 유저들을 위해 편의를 제공해 주고 있답니다. 저 또한 4배속은 너무 빠르고 2배속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니 답답함을 느낄 수가 없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