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플래시총싸움게임 - RAZE

 

 

☆플래시총싸움게임 인 레이지3라는 엄청나게 화끈한 재미를 안겨주는 게임을 오늘은 다같이 해보도록 하실께요!!지구를 침공하려는 외계인들과의 치열한 싸움을 배경으로 플레이 되는 액션 슈팅 장르의게임인데 매우 재미있는 진행 방식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시리즈는 전작 보다 작품성이 매우 뛰어난 모습들로 지니고 있어 가장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빨리 진정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플래시총싸움게임 조작방법 :방향키무기선택 숫자버튼 무기고르기 F 스킬점프-스페이스바 Q/E

 

 

 

우주인들이 엄청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컨트롤을 능숙하게 해야만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어요. 여러분들께서 아셔야 할부분은 아마 무엇보다 확실한 진행 방식을 보여 주기 위해서는 상대를 보다 빠르게 컨트롤하여 물리쳐주셔야 합니다.주위에 있는 동료들과 함께 외계인들을 물리치기 위해서 원활한 플레이를 자유롭게 보여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자 지금부터 가장 뛰어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부터 가장 뛰어난 플레이를 최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전작에 비해 조금 더 뛰어난 모습으로 플레이 되고 있는 레이즈 3탄으로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는 외계인들을 모두 찾아내면서 한 마리도 빠짐없이 모두 깔끔하게 마무리해야 각 과제들을 정확하게 클리어할 수 있게 됩니다.각 유닛마다 이렇게 체력 게이지가 주어지고 있으며 상대에게 공격을 당할 때마다 점점 체력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컨트롤을 하면서 최대한 좋은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신경을 쓰면서 최대한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다섯 가지의 무기들을 마구 사용하면서 뛰어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부터 여러가지 무기들을 최상을 업그레이드해주면서 진행하면서 유저는최대한 좋은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이 각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가 있답니다.무기는 5가지로써 상황에 알맞게 교체 해나가면서 사용을 해주시고 무기와 장비들을 열심히 업그레이드해주시면 캐릭터의 모습이 매우 멋있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갖추어야 할 장비들을 보두 최상급으로 올려나가 주도록 하세요.

 

적과의 일대일 싸움을 펼치고 있는데 이렇게 단 한 발이라도 빠르게 발사하여 주야만 성과를 확실하게 완성해 나갈 수가 있습니다. 빨리 모든 외계 생명체들을 없애 주시고 지구의 평화를 다시 찾아 줄 수 있도록 하세요.여태까지 게임이진행되는 다양한 형태의 슈팅액션들을 상당히 많이 진행하였는데 이렇게 뛰어난 플레이를 보여 주는 진정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장 수월한 플레이를 자유롭게 보여줄 수 있도록 컨트롤을 신경 써 주세요.

 

강력한 무기를 사용할수록 상대를 더욱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데 수없이 공력이 계속해서 발사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좋은 진행 방식을 보여줄 수 있도록 빨리 신경을 써주세요.

 

 

인한 대 외계인들 간의 치열한 싸움을 펼쳐나가는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놀라울만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뛰어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부터 열심히 플래시총싸움게임을 여러분들은화면 안에 있는 모든 외계 생명체를 한 마리도 남기지 않고 모두 재거해 주세요.스릴감을 확실하게느낄 수있을정도로 다양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슈팅게임인데써 좀처럼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면서 다양한 미션들을 풀어 나가는 재미를 상당히느낄 수이 있어요.특히 인간 캠페인 15미션으로구성돼있고외계인캠페인 또한15단계로 미션이 똑같이준비 도어있어당야 한즐거움을 비추고 있답니다.그럼 바로 시작하셔서 지금까지 제가 말씀드린 글을 헛되지않게 즐거움을 느끼면서 재밌게 즐겨주시기만 하면 저는 만족할거 같네요. 그리고 아직도 위에 공략글을 읽어보지않은 분들께서는 한번씩은 처음하는분들께서는 보시고 하시면 아주 도움이 많이 되신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