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로보킬2 로봇게임 

 

 

 

우주괴물을 물리치기 위해 새롭게 제작된 로봇으로서 엄청난 파괴력과 이동속도를 보여주고 있어 단신으로도 충분히 수많은 괴물들을 손 쉬게 물리칠 수 있답니다. 우주 괴물들이 있는 비행선으로 잠입하여 각 ROOM에 있는 모든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여러 가지 성능이 뛰어난 무기들을 장만해 나가면서 보다 수월하게 임무를 마무리를 할 수 있게 됩니다.

ROBOKILL 2 로보킬2 로봇게임컨트롤 이동 : ←↑↓→ 공격 : 마우스 인벤토리 : Q 지도 : M or E

 

 

메카닉의 병력으로써 매우 탁월한 기능을 선보이고 있는데 키보드로 이동을 열심히 해주시고 마우스로는 적들을 잘 겨냥하여 공격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셔야지 각 방에 있는 몹들을 모두 잡아낼 수가 있어요.절대로 비행선 밖으로 떨어져 버리면 에너지하고 상관없이 무조건 로봇이 죽어 버리고 있으니 절대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시면서 미션을 순조롭게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행동을 조치해 주세요.

 

힘들게 마우스를 클릭하면서 타격을 가할 필요 없이 그냥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발사가 되고 있어요. 몹들이 공격해 올 때에는 가급적 도망을 다니면서 무빙샷을 통해서 한 마리씩 공략해 나가는 것이 재일 안전하게 미션을 완료해나갈 수 있어요.

앞으로 계속해서 이동하면서 괴물들이 숨어 있는 곳을 일일이 찾아다니면서 주위에 있는 상자들을 모두 파괴해 주세요. 가끔가다가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종종 나타나고 있으니 획득하여 착용해 주시면 한결 나으니까요.

 

몹들 중에서는 가장 조심히 해야 할 것은 바로 멀리 있어도 공격이 가능한 원거리 공격 유닛으로 상당히 피해 나가기 짜증 날 정도로 힘들게 하고 있으니 조심해서 이동을 통해 모조리 슈팅하면서 잡아나가 주셔야 합니다.매우 뛰어난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플래시 게임으로 요즘 들어 다양한 형태로 많은 플래시 게임들이 난무하고 있는데 해당 작품 또한 한 번쯤은 모든 미션을 클리어해볼 만한 것이라 생각이 많이 들고 있답니다.

 

로보킬2 로봇게임에서는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있으니 주위를 빙글빙글 돌면서 공격을 펼쳐 나가 주세요. 튼튼한 체력을 지니고는 있지만 지속적으로 많은 공격을 당하게 되면 여지없이 폭발하면서 미션을 실패할 수가 있으니까요.이렇게 무기들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니 처음보다는 매우 성능이 확실히 뛰어난 무기를 사용하여 보다 손쉽게 에일리언처럼 생긴 괴수 놈들을 뜨겁게 태워 죽이고 있으니 타격감 제대로 느낄 수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적절한 타이밍에 맞추어 나가면서 공격해 오는 몹들을 물리쳐 주세요. 보다 매우 현란한 액션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전작에 비해서는 확실히 게임성이 뛰어나 보이고 있어요이번에는 매우 강력한 녀석들과의 치열한 한판 승부를 보여주고 있은데 여기서 컨트롤을 잠깐 잘못하여도 뜨거운 용암 속으로 빨려 들어가 버릴 수가 있으니 조심스럽게 움직여 나가면서 무한 슈팅을 이룰 수 있도록 해주세요.

 

체력치가 얼마 남지 않았을 떼에는 열심히 도망을 치면서 강력한 스킬과 함게 무빙으로 모두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해주시고 주위에 있는 상자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파괴하면서 물약이 나오기 기원하세요. 

로보킬2 로봇게임은 우주괴물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여 나가는 작품으로 상당히 뛰어난 전투력을 가진 메카닉 이 등장하여 해당 비행선 안에서 모든 괴수들을 찾아다니면서 제거해 주고 있어요. 지구를 위태롭게 하는 외계 생명체인 만큼 단 한 마리도 살려 두지 않게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