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박스헤드 - 좀비제거하기

 

 

☆박스헤드라는 참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슈팅게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제목을 한 번만 보아도 어떤 방식으로 지행 되는 게임인지 대강 아실 것이라 짐작되는데 이번 작품은 각 스테이지마다 일정한 레고 모양의 좀비들을 제거 해나가면서 많은 점수를 쌓는 것을 목표로 지니고 플레이 되고 있어요. 미션에 등장한 모든 적을 물리치게 되면 레벨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난이도가 높아진 좀비들을 속속 등장하여 화면을 가득 체워 나가고 있습니다. 조심히 플레이해주세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장난감 레고가 좀비로 변해 사람들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정의로운 주인공은 레고가 몰려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모조리 산산조각 내주려 하고 있어요. 하지만 혼자서 셀 수 없는 적들을 물리치기란 그다지 쉽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각 레벨업그레이드를 통하면서 주어지는 아이템에 힘을 빌려 가면서 간신히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박스헤드에서특히 보조 무기를 실용 있게 사용한다면 많은 레벨에 도달할 수 있게 됩니다.

 

해도 너무한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많은 좀비들이 몰려나오고 있습니다. 아무리 무한 사격을 펼친다 해도 빠져나갈 경로가 전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을정도로 정중앙에서는 공격은 하지 말아야 할 것 같아요.이렇게 가장 자리로 이동하면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서 도망치며 이동사격을 해주는 것이 조금이나마 체력을 아껴가면서 아주 느린 걸음으로 이동해 오는 레고 녀석들을 많이 죽일 수 있다니다.

 

특히 하얀색들은 쉽게 잡을 수가 있지만 빨간색으로 된 놈들을 강력한 방어력과 체력을 지니고 있어 잘 죽지 않는 성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선 하얀색들을 먼저 제압해주는 식으로 진행을 해주세요.한 마리씩 잡아나갈 대마다 점수는 점점 높아지고 있으면 연속해서 물리칠 경우 콤보로 이어 저보다 높은 점수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점수를 만들어 내고 싶다면 연속해서 공격을 성공 시켜주세요.

 

온 사방이 끔찍할 정도로 붉은색 피바다로 만들어 버리고 있습니다. 현재 얼마나 참 욱한 전투를 벌이고 있다는 것을 몸소 깨닯게 해주는 것 같으니 조금만 더 집중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점점 숫자가 줄어들고 있네요. 처음에는 클리어하지 못할 것 같았지만 이처럼 컨트롤만 환상적으로 해주신다면 박스헤드를 하면서 그 어떤 어려운 난이도라 할지라도 충분히 싸워 이겨낼 수가 있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일정하게 주어진 좀비들을 제거하면 주사위 아이템이 등장하고 있는데 무조건 모두 다 취득해 주시면 점점 성향치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빼놓지 말고 먹어 주도록 하세요.레벨이 높아질수록 괴물들이 나오는 숫자가 많아질 뿐 아니라 특이한 돌연변이가 다수 등장하여 매우 빠른 속도로 공격을 해오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체력관리를 조금 더 열심히 해주어야 합니다.

 

보조 무기로 덫을 설치할 수가 있는데 무기는 적들이 많이 몰려 있는 곳에 사용을 하게 되면 녀석들의 이동경로를 잠시 차단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커다란 폭발과 함께 다수의 괴물을 물리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