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컴뱃 토너먼트 레전드 - 스틱맨게임

 

 

스토리 모드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간단한 튜토리얼을 걸쳐 모든 컨트롤을 능숙히 배운다음 도전을 해주시는 것이 보다 낳은 움직임을 통해서 성과를 손쉽게 이룩해 나갈수 있게 됩니다.자 이번 게임을 시작 하기 위해서는 하단에 PLAY를 눌러 주시면 바로 진행을 할수 있는데 원하는 플레이 모드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졸라맨 영웅들이 등장하고 있어 참 재미를 보여줍니다. 즐겁게 액션게임을 모든분들께서 즐겨보시기 바랄께요. 화이팅!!

 

스틱맨게임combat tournament legends조작방법 : 이동방향키로 / 공격 A /스페셜S

 

명작이라고 할수있는스틱맨게임인컴뱃 토너먼트 레전드라는 엄청나게 즐겁게 즐길수가 있는 게임을 다함께 즐겨보세요.!!졸라맨 캐릭터가 또다시 재미있는 액션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이번 게임에서는 2인 플레이로 대전 모드와 적진으로 들어가 악당들을 처부시는 스토리 모드 이 두가지 방식으로 즐겁게 플레이 되고있어요. 특히 2인 용으로 즐길수 있는 대전 모드에 있어서는 상당히 재미있을정도로 서로 치고 박고 공격감을 제대로 느낄수가 있을 정도로 뛰어난 재미를 보여줍니다.

※용량이 큰관계로 로딩이 조금 시간이 걸리니 조금만 기다리신다면 엄청난 재미를 정말 느낄수가 있으시답니다.

2인용으로 대전모드를 즐기는 것이 매우 친구들과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수가 있어요. 일대일 제한 시간 없이 한사람이 쓰러질때 까지 멋진 싸움을 펼쳐 나가면서 한쪽기 쓰러질때 까지 계속 격투가 시작되고 있답니다.서로 다양한 공겨을 펼쳐 나가고 있으나 공격할수 있는 조작 키는 2가지로 엄청 단순하게 지정되어 있답니다. 모든 것이 연속 콤보를 통해서 다양한 공격형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번 공격을 가하게 되면 계속적인 연속 공격을 가할수 있도록 만들어 주세요.

 

이렇게 콤보를 통해서 열심히 상대를 몰아 세운다면 쉽게 kill 를 높여 나갈수가 있을 뿐 아니라 스페셜 게이지도 최댗치까지 보다 빠르게 찍어 나갈수 있어요. 컴뱃 토너먼트 레전드에서는 필살기는 엄청난 공격력을 지니고 있어 다수의 적드를 한번에 제압해 나갈수 있어요.졸라맨에게는 일정한 체력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천천히 임무를 한단계식 완성해 나갈수 있도록 하세요. 충분히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컨트롤을 어느 정도 보여주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있는 플레시 격투 액션 게임인데 그냥 심심할때 한두번쯤 진행하여도 괜찮을 만큼 심심하지 않습니다. 유저 께서는 가장 많은 킬수를 만들어 나가는 지션을 가지고 플레이 해보세요.총 6개의 캐릭터들이 존재 하고 있으나 처음 에는 두가지 만을 사용할수있어요. 나머지 4명의 히어로는 잠겨 있나중에 임무를 완성해야만 언락이 되면서 새로운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를 할수 있게됩니다.

체력이 모두 소진된다면 당연히 과제들을 종료되고 있답니다. 최대한 오래 살아 남으면서 많은 적들을 물리치고 가장 높은 단계까지 이동할수 있도록 멋진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성과를 이룩해 나갈수 있도록 하세요.복잡하지 않고 단조로운 진행방식을 갖추고 있어 간단히 즐길수 있는 플레시 게임을 찾는 분들께 꼭 소개를 시켜 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역시 지금까지 졸라맨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든 게임들을 이렇게 간단한 방식으로만 진행되고 있다죠.

 

현태 채릭터에서 기가 활활타오르고 있는데 상당의 special 노랑색 게이지가 모두 차오르게 되면 이렇게 기를 방출하고 있습니다. 아무 때나 기회를 틈하서 s 버튼을 눌러 주시면 간단히 모든 상대를 제압해 낼수가 있습니다.두개의 조작 키만을 이용하여 이렇게 여러가지 기술들을 사용하면서 수많은 적들을 무찌르고 있어요.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플레시 게임인데 보다 박진감 넘치면서 파워풀한 재미를 상당히 느끼게 해주고 있답니다.

 

이런 신나게 콤보를 이어나가다면 한번의 실수로 인해 이렇게 막대한 공격을 맞고 체력이 아주 조금박에 남아 있지 않아요. 하지만 스페셜 게이지가 만땅으로 차있는데 적들을 단 한방에 쓰러뜨릴수 있는 기회가 찾아 왔어요.스틱맨게임 컴뱃 토너먼트 레전드에서 여러마리가 동시에 넘비고 있습니다. 우선 뒤쪽으로 후퇴하여 정신을 마듬을 가다 듬고 다시 연속 공격을 보여주어야 보다 낳은 플레이를 통해서 kill쉽게 만들면서 미션으 알맞게 클리어 해나갈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