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좀비게임 추천 - 카베올라 인시던트

 

 

좀비게임 추천 작품은 디펜스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좀비 게임으로 세상을 정복한 괴수들을 잡아 나가기 위해 많은 군인들이 여러 가지 강력한 무기들을 가지고 모두 잡아나가고 있어요. 처음에는 소총 한 자루를 가지고 진행되면서 후방 지원 사격을 받아 나가며 플레이 되고 있어 매우 순조롭게 각 미션을 알맞게 해결해 나갈 수 있어요.

카베올라 인시던트 ( CARVEOLA INCIDENT ) 좀비게임 추천 컨트롤 마우스

 

 

처음에는 단신으로 무서운 좀비들을 잡아내고 있지만 이렇게 여러 미션을 완성해 나가면서 많은 아군 병력들과 한자리에서 치열한 전투를 함께 진행할 수 있게 되어 있어 보다 쉽고 안정감 있게 많은 괴물들을 쉽게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저 멀리서 서서히 이동해 오고 있는 괴물 녀석들 마우스로 정확하게 조준을 통해서 한발식 공격을 해주세요. 또한 쉽게 물리치기 위해서는 머리를 겨냥하여 공역을 해주시면 2배에 가깝게 쓰러뜨릴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박격포가 준비되어 있으며 해당 무기는 마우스로 클립을 한다면 일정한 장소를 지정해주시면 아군 후속 병력들이 여러 발 발사하여 좀비들을 마구 공격을 하고 있답니다. 한번 사용을 하고 나면 일정 시간 쿨타임이 지나가야만 다시 지원 사격을 받을 수 있답니다.각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하고 나면 여러 가지 업그레이드를 행할 수 있게 되는데 가장 우선적으로 해야 될 것이 무기를 최우선 적으로 올려 주시고 그다음은 범위 공격을 해주고 있는 박격포를 열심히 올려 주시는 것이 좀비게임 추천을 하면서 미션을 수월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괴수들마다 서로 다른 체력치를 지니고 있어 헤드샷으로 단 한방에 쓰러지는 녀석들을 볼 수 있는 과 방면 높은 체력치를 지니고 있는 녀석들을 머리를 정확하게 겨냥하여 사격을 펼쳐 나가도 두세 방을 명중시켜야만 잡아낼 수가 있답니다.이렇게 멋지게 각 미션에 정해진 무서운 녀석들을 잡아내면서 모두들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있는 군인들 이렇게 다른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사람들을 공격하는 못된 괴물들을 물리치기 위해 열심히 싸움을 펼치고 있답니다.

현재 보시는 거와같이 다섯 개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슬롯이 준비되어 있고 6개의 강력한 후방에서 발사해 주는 무기를 장착할 수 있는 공 가 이 무려 여섯 개나 주어지고 있으니 많은 머니를 획득해 주셔야 합니다.여섯 명의 캐릭터를 열심히 성장시켜 나가면서 더욱 막강한 전투력을 올려 주셔야만 보다 나은 플레이를 선보이게 됩니다. 최종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사용자께서는 다양한 유닛들을 최상으로 올려 주셔야 합니다.

왼쪽에서 걸어오는 몹은 두 방이면 쉽게 물리칠 수가 있으니 우측 군복을 입고 있는 괴물 녀석은 세방 또는 네 방을 명중시켜야만 물리칠 수가 있을 정도로 많은 탄약을 소비해야만 간신히 잡아낼 수 있습니다.몹들을 물리칠 때는 우선순위를 두시고 공격을 이루어 내야 하는데 가급적 가장 가까이에 오는 적들을 공격해 주시고 그다음은 체력치가 낮은 녀석들을 선제공격하는 방식으로 임무를 완성해 낼 수 있도록 해주세요.

 

소총은 한발씩 사용하면서 장전을 통해 사격이 이루어지고 있으면 모든 총알들이 다 떨어져 버린다면 대략 5초 동안 탄창을 재결함 하는 시간이 걸리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미션을 진행해 주셔야만 해요.

 

 

넓은 벌판에서 몰려나오는 징그러운 놈들을 열심히 조준을 통해 소 하염없이 쓰러 뜨리는 임무를 지속해야 하는 플래시 게임으로 방호벽이 깨지지 않도록 신속한 컨트롤을 보여주셔야지 좀비게임 추천작에서 원할하면서도 무난히 해야지만 주어진 모든 미션들을 소화해 내면서 괴물들로부터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을 끝없이 구해낼 수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