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야구플래쉬게임 - 좀비야구

 

 

야구플래쉬게임 좀비야구인데 무시무시하게 생긴 잔인한 좀비들을 마을을 장악하면서 이룰 저지하려고 멋진 야구 선수가 단신으로 헬리콥터를 타고 멋진 싸움을 펼쳐 나가고 있답니다. 총알 대신 야구공을 무기로 하여 날렵한 공격을 피부의 면서 다가오는 몹들을 향해 열심히 공격을 해주면서 주인공과 최해산 멀리 떨어지도록 해주셔야지 오랫동안 생존을 하면서 스코어를 많이 올려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좀미베이스볼2 ( ZOMBIE BASEBALL2 )야구플래쉬게임 좀비야구 컨트롤 이동 : WAD  분노 : 엔터 무기교체 : 스페이스바  공격 : 마우스/ 드레그

여자친구가 헬리콥터를 운전하면서 주인공이 이렇게 사다리를 이용하여 마을 안으로 잠입하게 됩니다. 이를 눈치 체고 벌써부터 잡아 먹으로 고  두 마리가 주위에서 서성이고 있으니 내려가자마자 작업에 들어가 주셔야 합니다. 힘차게 내던지는 모습으로 우리의 주인공 매우 용감하게 괴물들이 장악한 마을로 이렇게 혼자서 이동을 하면서 다가오는 모든 괴물들을 단번에 물리치면서 좋은 성과를 거듭나타내고 있으니 참으로 대단한 것 같아요.

 

야구공은 무한으로 사용할수가 있으니 아낌없이 던져 주세요. 마우스로 상하 조절을 마음껏 행할수가 있으니 원거리에서 빠리게 던저 나가면서 한마리씩 잡아 나가면서 기록을 경신해 나갈수 있도록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여 주세요. 언덕을 내려오고 있는데 이렇게 숨어 있던 괴수들을 발견할 수 있었답니다. 무조건 눈에 보이는 데로 그냥 놓아두지 말고 최대한 고통스러운 타격을 가해 머릴 늘 하나둘씩 날려 주시면서 이동을 해주시면 타격감을 제대로 맛볼 수가 있어요.

 

원활한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놀라운 컨트롤이 가장 중요시되고 있는데 그만큼 매우 뛰어난 조작감을 보여주셔야만 무난히 각 스테이지를 완성해 나가면서 최종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스킬들을 사용할 수가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레벨업을 통해서 한 가지씩 새롭게 생성이 된고 있답니다. 역시 여러 마리가 한꺼번에 뭉쳐 올 때는 여지없이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면 한꺼번에 모두 제거 해나갈 수 있게 됩니다.

 

차량에서 누군가가 기다리고 있으니 어서 빨리이동하여 대화를 나누어 주세요. 또한 뒤에서 괴물녀석 한마리가 끝까지 따라오고 있으니 어서 신속하게 공격을 하면서 잽싸게 물리치면서 스토어를 점점 많이 높여 나갈수 있도록 하세요. 멀리서 걸어오고 있은 괴물 녀석들을 이렇게 볼을 던지면서 간단히 제거를 할 수 있는데 일반 슈팅 게임처럼 몸통보다는 머리를 겨냥하여 헤드샷을 통해 타격을 가하면 두 배에 가까은 대미지를 안겨 주고 있어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게 됩니다.

 

스킬들을 사용할 때에는 무조건 상황을 보아가면서 사용을 해주셔야지 안정적으로 타격을 입지 않을 수 있어요. 괜히 사용하다가 지처 헥헥 될 때  공격을 당해 죽음을 당하는 수가 변변치 않게 일어나고 있으니까 조심해야 합니다.

 

바로 뒤에까지 다가오고 있으니 어서 빨리 공을 날려 물리쳐 주셔야 해요. 너무 근접해 오면 주인공은 물어뜯으면서 체력을 빼놓고 있으면 주어진 체력치가 모두 소진된다면 죽음에 이르고 있으니 절대적으로 조심해야 합니다. 좌우로 동시에 공격을 해오고 있으니 한 방향을 선택하여 공을 날려 주면서 빠르게 뚫고 지나갈 수 있도록 해주셔야지 타격을 입지 않고 무사히 빠져나가 모든 괴물들을 물리치면서 안전하게 목적을 순조롭게 달성해 나갈 수 있답니다.

또한 캐릭터는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고 특히 기를 분노 게이지를 모아 단번에 달려가 방망이를 마구 휘눌르면서 여러 마리를 순깜작 할 사이에 없애 버릴 수도 있으나 사용하고 나면 지친 상태로 돌아가고 있어 잠시 동안은 공격과 방어를 하지 못하는 단점이 주어지고 있으니 상황에 맞게 적당한 타임에 가끔 써주시는 것이 야구플래쉬게임 좀비야구를 진행하실때에는 현명하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