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중독성을 가지고있는 할만한 플래시게임추천작을 올려봤네요. 타워를 공격하면서 돈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아름다운 공주를 만나기 위해서는 무조건 탑을 무너뜨려야 합니다. 상당히 오랜 시간 플레이 하여야지 많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클리어 하게됩니다. 

과연 이처럼 사랑의 힘으로는 그 어떤 것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현재의 게임을 통해서도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과연 얼마나 빠르게 성을 무너뜨리고 공주와 만남을 할 수 있을 지는 바로 여러분의 전략에 따라 달라지고 있는데 직접 할만한 플래시게임추천작품을 지금 재미있게 타워를 지켜내면서 즐겁게 해보세요.

마우스사용합니다.~

 

특별히 다른 누군가 여러분을 공격 하지 않고 있어 단순한 플레이를 즐기면 캐릭터를 성장 시키는 잉여 플래시 같은거죠.

 

할만한 플래시게임추천을 할때에는 꼭대기에서는 수도 없이 계속 동전과 귀중품들이 떨어지고 있답니다.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목걸이 반지 기타 등등 돈이 되어줄 만한 것은 모두다 성 꼭대기에서 마구 잡이로 떨어지고 있어요. 하지만 드랍된 것은 여러분이 직접 이동해 하나씩 먹어야지 안그러면 일정 시간이 지나 모두 소멸 할 수 있답니다.

 

후반에 갈수록 돈을 많이 벌게되있어 상점을 자주 왔다 갔다 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발생 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동 속도를 놓여 주는 아이템을 구입해 주셔야 하는데 적어도 스케이트보드 정도는 타고 있어야 매우 빠른 속도로 클리어 되는 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여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컨트롤 실력도 얼마만큼 요구하는 할만한 플래시게임추천작인데 즐겁게 플레이 하면서 타워를 수성해서 승리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