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디펜스게임 추천 - 풍선터트리기

 

 

☆오늘은 디펜스게임 추천작 세상에서 가장 컨트롤하기 쉬운 디펜스 게임 하나를 소개할게요 최소 각 웨이브마다 방어를 하는 목적으로 진행되었던 풍선 디펜스 참 많은 인기를 보이면서 대다수 사람들이 재미있게 플레이하였죠. 저 또한 어찌나 시간 가는지 모를 정도로 뛰어는 즐거움을 안겨다 주던지 강한 중독성까지 느낄 정도였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커다란 인기를 받아오는 풍선 디펜스가 이번에는 4번째 버전을 보여 드립니다. 본인이 알기론 6번 재 버전까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4탄하고 5탄이 가장 작품성이 괜찮으면서도 재미가 뛰어나다고 생각됩니다.

디펜스게임 추천 컨트롤 마우스

 

 

진정한 디펜스가 무엇인지 경험해 보고 싶다면 해당 풍선 타워 4탄을 꼭 한번 플레이하시라고 적극 권해 드리고 싶군요. 요즘 들어 방어형 게임들이 상당히 드러나고 있는 추세인데 그만한 복잡하지 않고 손쉽게 즐기면서 오랜 시간 플레이할 수 있어서겠지요.원숭이 병력마다 서로 다른 무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부메라응ㄹ 던지는 노랑 원숭이는 극 초반에 매우 좋은 활약을 펼쳐 보이고 있으니 무조건 한 마리 이상을 풍선들이 쳐들어 오는 길목에 항상 배치해 주셔야 해요.

 

주인공들이 가장 좋아하는 바나나를 훔치러 마을로 향해 이동해 오는 다양한 풍선들 죽자 살자 쳐들어 오고 있는 만큼 절대적으로 탄탄한 방어 선을 구축하여 단 하나의 바나나도 빼앗기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중반을 넘어서면서 웬만큼 병력들을 기록에 배치할 수가 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공격을 해오는 몹또한 엄청 안 방어력과 숫자를 지니고 있어서 한순간 뻥 뚫리면서 마을을 습격할 수가 있으니 항상 긴장을 하고 계셔야 합니다.

 

가장 원활하게 미션을 통과하고 싶다면 우선 공격력이 가장 뛰어난 무기들을 아낌없이 배치해 주세요. 특히 박격포는 초반에 가장 뛰어난 사정거리와 파괴력을 지니고 있어 쉽게 다가오는 적들을 물리칠 수가 있습니다.검은색의 대포는 가격 대비 상당히 좋은 무기라고 할 수 있는데 여러 대를 연달에 세워 놓으면 풍선들이 만히 밀려올수록 높은 플래시 대미지를 안겨 주고 있어 엄청난 방어력을 지니고 있다 할지라도 쉽게 터트릴 수가 있어요.

 

 

한번 시작하면 1시간 이상을 진행해야 할 정도로 뛰어난 집중력과 중독성을 지니고 있답니다. 누구나 쉽게 경험해 보았을 만큼 빠져드는 재미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놀랍다는 것은 해당 게임을 진행한 분이시라면 충분히 이해하실 겁니다.비행기는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데 달러를 지불하면 바로 달아와 지상으로 엄청난 폭탄을 떨어뜨리면서 폭격을 가해 화면 안에 있는 모든 적들을 물리치면서 다시 본진으로 날아가고 있으니 아낌없이 사용을 해주세요.

 

20개의 가까운 다양한 병력들과 타워 들을 알맞게 사용해 주시면서 열심히 최고의 방어선을 구축하여 안전하게 바나나를 지켜내는 재미난 방식의 방어형 게임 정말 놀라울 만큼 뛰어난 작품성을 지니고 있어 절대 후회 없는 플레이를 보이고 있어요.

입구서부터 우왕좌왕하며 수많은 오색 빛깔 풍선들이 등장하여 마구 원숭이 마을로 쳐들어 오려 하고 있어요. 자어서 빨리 서둘러서 진정한 디펜스가 무엇인지 깨닮게 만들어 주시면서 높은 웨이브까지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여러 방향으로 공격을 이루는 타워는 초반에 매우 효율적으로 사용이 되고 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자리만 차지하고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있으니 다시 되팔아 버리고 해당 자리에 다른 강력한 무기를 배치해 주시는 것이 더욱 좋아요. 

디펜스게임은 깔끔한 그래픽을 자랑하면서도 다은 작품보다는 뛰어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만큼 많은 타워와 병력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일탄부터 3탄까지 모두 진행하기 유저들이라면 충분히 이번 게임이 얼마나 업그레이드되었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최초 기본 원숭이 병력 하나만을 배치할 수가 있는데 열심히 각 웨이브를 완성해 나가면서 풍선들을 터트려 많은 자원을 모아 나가야 하니다. 생각보다 수월한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 아주 쉽고 간단하게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