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시간빨리가는게임 - 다람쥐디펜스

 

 

☆엄청 시간빨리가는게임을 오늘은 해보세요.!! 귀요미 다람쥐가 나무 위에서 올라오는 괴물들을 공격하는 게임으로 마우스로 각도를 조준하여 클립을 해주시면 다람쥐가 직접 단검을 들고 내려가 공격을 하고 있어요. 물론 각도만 제대로 주어진다면 한 반에 최고 4마리까지 명중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고 있으니 사용자께서 컨트롤을 어찌하느냐에 따라 각 스테이지를 보다 쉽고 완성도 깊게 클리어할 수 있게 됩니다.

컨트롤 시간빨리가는게임 : 마우스사용

 

 

 

작고 귀여운 아기 다람쥐가 자신의 집을 공격하는 못된 악마들을 물리치기 위해 조그마한 검을 들고 단신으로 열심히 싸움을 펼쳐내고 있어요. 주위로 올라오는 녀석들을 열심히 겨냥하여 공격을 알맞게 이루어내야 합니다.주위에 있는 여러 가지 코인들은 최대한 모아 주셔야지 미션이 끝난다는 4가지 특성 중 원하는 것을 해당 코인을 지불하고 한 단계식 올려 나갈 수 있답니다. 단계가 높아질수록 몬스터들이 더욱 많이 올라오고 있으니 업그레이드는 필히 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각도 조준을 통행 공격을 이루게 된다면 여지없이 자신의 몸을 날려 이런 형태로 공격을 보여주고 있어요. 왠지 기분 나쁘게 생겨먹은 괴물들이 자꾸 나무 위로 올라오고 있으니 어서 빨리 한 마리도 남기지 말고 모두 제거해 주세요.여러분께 주어지는 기회는 정확히 세 번 괴물들이 세 마리가 공중으로 올라가 버린다면 미션은 실패하고 말아요. 그러니 최대한 2마리까지만 놓쳐야겠다는 심정으로 각 스테이지를 열심히 공략해 주셔야 합니다.

 

마우스를 이동하면서 해당 공격할 몹을 선택하여 주시면 이렇게 점선으로 방향이 나타나면서 다음 을호 이동할 방향까지 알맞게 제시해 주고 있으니 잘만 하면 일석이조의 기분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답니다.주위에 있는 폭탄을 겨냥하여 공격을 펼친다면 강력한 폭발력과 함께 그 주위에 있던 괴물들이 모두 사라져 버린답니다. 일종의 아이템으로 꼭 위험할 때 사용해 주시는 것이 미션을 완벽히 완성하는 데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요.

 

시간이 여유롭다면 주위에 있는 동전들을 하나도 빼놓지 마시고 모두 획득해 나가는 것도 하나의 팁이라고 생각됩니다. 참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풀로 찍어 주셔야만이 중반 정도 스테이지 가서 커다란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니까요.이렇게 한 번의 공격이 2마리를 동시에 잡아내고 있으니 숨통이 트이듯 더욱 짜릿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네요. 제대로 각도만 이루어 낸다면 두 마리뿐 아니라 세 마리 이상 공격을 펼쳐 나갈 수도 있답니다.

 

노란색으로 된 올챙이는 매우 빠른 속도 롤 이동해 오고 있으니 우선순위를 두시고 가장 먼저 공략을 해줄 수 있도록 하시고 절대로 체력이 3개가 모두 손상이 되지 않도록 신명 나는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이번에는 여러 개의 값진 다이아 몬드가 준비되어있으니 더욱 많은 돈을 모아 나가면서 업그레이드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답니다. 여러분께서는 4가지의 스텟 중 우선적으로 한쪽에만 너무 치우치지 마시고 골고루 스텟을 분배해주시는 것이 보다 효과적입니다.

 

이렇게 공격을 당한 때마다 흐리멍덩하게 날아오던 외눈박이 몬스터들이 눈알이 빠져나가면서 매우 고통스러운 듯 다시 땅바닥으로 떨어지고 있으니 주위에 있는 모든 못 드를 일제히 잡아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시간빨리가는게임는 오로지 마우스 컨트롤에만 의존하는 플래시 디펜스 게임으로 멍하니 전투를 바라보는 게임 하고는 한 차원 다른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 설명을 드리고 싶답니다. 해당 게임은 높은 집중력과 순발력이 함께 겸하고 있어야만 높은 단계의 미션까지 도달하면서 쉽고 간편하게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 있으니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