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세상에서 재미있는 총게임 - 인트루젼

 

 

☆강한 공격감을 느낄 수 있는 슈팅게임을 찾는 유저 들이라면 이 게임을 한번 진행해 보세요. 높은재미를 지니고 있는 액션 총 쏘는 게임으로 인트루젼 공격감을 느끼면서 스릴 또 한 한층 더 안겨 주고 있는데 플레이하는데 많은 재미를 나려다 주고 있다 말할 수 있어요.

세상에서 재미있는 총게임  컨트롤 방향키 마우스 : 조준및사격! 1,2,3,4 : 무기 교체 스페이스바

 

 

무서운 공격과 방어력을 갖추고 있는 괴물로 싸워 물리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 녀석이 나타나게 되면 마우스로 정확하게 얼굴과 꼬리 부분을 정 조준하여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이런 식으로 원형으로 이루어진 아이템들은 주인공에게 특별한 특력치들을 부여하고 있어요. 여러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데 갈색의 상자를 파괴하여 나오는 즉시 모두 모아나갈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세요.

 

세상에서 재미있는 총게임 에서는 눈이 뒤덮여 있는 언덕을 올라가고 있는데 갑자기 위에서 눈덩이가 마구 내려오고 있어요 뭐 눈이 아무리 내려온다 할지라도 주인공에게 큰공격을 안겨 주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눈 속에 무언가가 숨어 있을지 모르니 조심하세요.이 맵에서는 이동하럐ㄸ 중앙에 폭발물이 설치되어 있다는 것을 잘 명시하시고 빨리 이 다리를 건너갈 수 있도록 하세요. 만에 하나 늦게 이동하여 밑으로 떨어져 버리게 된다면 과제들을 진행하는데 상당한 난간에 부딪히게 되니까요.

 

여기서 위로 올라갈 때 가 조금은 까다로울 정도로 컨트롤하기 힘들다는 걸 알 수 있는데 좌 측에 있는 기다란 다리를 총을 발사하여 움직이게 한 다음 맞도록 컨트롤하여 한 단계식 올라가면서 정상까지 올라가야 합니다.지하로 내려가서 열심히 싸워주면서 전투를 달성하는 주인공 여러 스테이지가 주어지고 있으면서 마지막 로봇 대마왕을 무찌르기 위해서는 보다 강력한 무기들과 도구들을 취득하며서 이동을 해야 합니다.

 

또다시 언덕이 등장하고 말았네요. 이번에는 조금 간단하게 푸른색의 로프가 주어지는데 열심히 점프하면서 위로 올라갈 수 있게 해주세요. 꼭 되 기에는 가드들이 공격을 준비하고 있는데 조심해야 합니다.앞에 놓여 있는 무기는 자동으로 적들을 감지하여 빠르고 강력한 공격을 보이는데 빨리 피하시던지 아니면 이 무기를 파괴하던지 둘 중에 하나만을 선택하여 행동으로 보여야 소중한 체력을 관리할 수 있어요.

 

이렇게 적들을 제거하면서 체력치를 올려 주는 고마운 체력 회복 물약이 등장하고 있는데 주인공의 높은 체력치로 긴시간 동안 플레이하면서 과제들을 보다 많이 클리어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빨리 막판까지 갈수 있을지도 모른답니다.또다시 이상한 괴물 로봇이 등장하여 날카로운 공격을 하고 있어요. 이 녀석과 너무 가깝게 되면 집개로 잡아 올려 버리고 있는데 강제로 붙잡히기 싫다면 근거리에서는 전투를 벌이지 마시고 멀리 떨어져 슈팅을 해주세요.

 

큰늑대 한 마리를 타고 공격을 해오는 가드 녀석 솔직히 위에 타고 있는 병사는 무섭지가 않으나 늑대에게 공격을 당하게 되면 공격을 받아 대미지가 퍽퍽 들어가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조심해야 합니다.늑대는 가드를 물리치고 뺏은 다음 직접 올라타 컨트롤할 수 있어요. 늑대를 움직이면서 보다 빨리 이동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늑대의 강력한 아빨로 무섭게 적들을 한방에 물리치고 있는데 공격감 하나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세상에서 재미있는 총게임은 세상을 어지럽히는 악의 무리들을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혼자 서 싸움을 펼쳐 나가는 이야기로서 과제들을 진행하면서 점차 적으로 강력한 무기들을 토대로 몰려나오는 모든 로봇 군단들을 깔끔하게 없애면서 최종적으로 대마왕 로봇을 없애면서 임무를 완성해나가는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어 이 게임은 단순하게 클리어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