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게임하기 - 컨트롤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게임하기인데요. 아시다시피 세상에서 이보다 재미있는 컨트롤 게임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매우 뛰어난 재미를 안겨다 주는 플래시 컨트롤 게임이라 말할 수 있어요. 미션이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하여 다양한 형태의 무기들을 열심히 피해 주시면 스코어를 획득해 나가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어요.  

컨트롤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게임하기 뱡향키 및 스페이스바 점프

 

 

게임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기 전 작가의 말을 한번 클릭하고 설명을 들어 보세요. 전 버전보다는 확실히 난이도가 어렵게 설정이 되어 있다고 명시하고 있는 만큼 이번 1.5버전에서는 보스들이 한층 복잡한 공격을 이루고 있답니다.현재 여러분들이 즐길 수 게임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아주 자세하게 해설을 해주고 있어요. 방향키를 사용하면서 이동을 해주시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높이 점프를 하고 배터리를 획득하여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답니다.

자 지금부터 미션이 시작이 되었어요. 이렇게 각 스테이지마다 한 명의 보스가 랜덤으로 등장하여 공격을 펼치고 있어요. 과연 어떤 악당이 나타나 공격할지는 전혀 예측할 수 없으니 즐기실때에는 운이 좋다면 간단히 클리어할 수 있는 보스들이 대다수 등장하는 경우도 있답니다.현재 배터리 체력이 다섯 칸 주어지고 있는데 보스의 강력한 공격에 명중을 당할 때마다 배터리가 한 칸씩 소모되고 있어요. 무조건 5개가 다 떨어 질 때까지 무한으로 반복 미션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니 열심히 진행하여 주세요.

 

가증스러운 미소를 보여주고 있는 악당 그만큼 이번 미션에서는 한 대도 맞지 않고 피해 내기 힘들 정도로 예고 없이 이런 형태로 공격을 하고 있으니 절대로 간단하게 피해 나갈 수 없다는 것을 뼈져리게 느낀답니다.아이고 이건 뭐 웬 손가락 모양들이 갑작스럽게 나타나 이렇게 빈틈이 없을 정도로 위험한 상황으로 만을 어 나가고 있지만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게임하기에서는 우측으로 끝까지 이런 식으로 빠지면 간신히 체력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드디어 가장 먹기 좋은 아이템이 등장하였는데 이것을 먹게 되면 스코어 보너스 1000을 획득할 뿐 아니라 줄어든 배터리 체력까지 한 칸이 보강되고 있어 더욱 오랜 시간 동안 보스의 무서운 공격을 버텨 내면서 가장 좋은 기록을 새워 나갈 수 있게 됩니다.대미지라고 표시되는 곳에 갇혀 있게 된다면 여지없이 체력이 빠르게 한 칸 한 칸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니 어서 빨리 정해진 목적을 달성해 내기 위해서 최대한 죽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살아 남을 수 있도록 컨트롤하여 주세요.

 

 

이건 뭐 체크무늬로 되 공간 안에서 여러 개의 톱니바퀴들이 마구 공격을 해오고 있으니 융통성 있게 미션을 진행하시면서 현재 MAX로 체력을 지니고 있으니 하나도 깎여 나가지 않도록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커다란 탑이 하나 놓여 잇고 위에서 빠르게 무언가가 떨어지고 있어요. 유저께서는 좌우로 신속하게 움직여 나가면서 공격해 오는 무기들을 모두 절묘한 컨트롤을 발휘하면서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하나둘씩 피해 나갈 주셔야 합니다.

 

두툼한 입술을 지니고 있는 아저씨 높은 하늘 위에서 거대한 운석들을 마구 떨어뜨리면서 공격을 해오는데 커다란 운석이 땅으로 충돌할 때마다 조각들이 파편이 되어 더욱 무서운 공격을 보여주고 있답니다.기다랗고 단단한 부리를 가지고 있는 거인 새 한 마리가 나타나 공격을 하고 있어요. 뽀족한 부리고 잡아먹으려는 듯 서서히 다가오면서 콕콕 찌르고 있으니 조심해서 사정거리 밖으로 벗어 날수 있도록 하세요.

 

여러분께서는 정사각형의 작은 도형을 키보드 방향키와 스페이스 바를 움직여 열심히 총알만 잘 피해 주시면 됩니다. 참 못생긴 대정령이 나타나 무서운 공격을 펼쳐 내고 있으니 안전하게 목적을 달성해 나갈수 있도록 플레이 해주세요.

 

 

 

 

 

역시 컨트롤 게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게임하기 하면 해당 게임을 적극 추천할 만 하다고 생각이 되는데 간단히 플레이하면서 단시간 안에 충분히 만족감을 느낄 숭 있을 정도로 결과가 빠르게 나타나고 있어 잠시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플레이하기 가장 좋은 게임이라 하룻 있으니까요. 조금은 복잡하고 어려운 미션들을 준비되어 있는 만큼 전채 랭킹에 들어 가게 된다면 더욱 커다란 성 치감을 맛볼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