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박스해드1인용무적판게임하기 - 재미난슈팅 

 

 

박스해드1인용무적판게임하기인데 겜블로그에 접속하신 모든분들께서는 오늘은 속시원하게 플레이 되는 슈팅 게임을 한나 소개할까 하는데 박스헤드라고 몇해전부터 플레시버전으로 상당한 인기를 누려온 작품으로 아이들이 좋아 하는 장난감 레고 모양의 좀비들을 무차별 공격하여 스코어를 올려 나가는 방식으롤 진행되고 있답니다. 쉴세 없이 나타나는 좀비모양의 장난감들을 연속해서 공격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만들어 가주세요.

 

싱글 플레이를 즐기면서 하얀색 옷을 입고 좀비 모양으로 서서히 다가오는 적들을 소지하고 있는 권총으로 무한 사격을 펼쳐 나가면 열심히 무빙샷을 통해 한 마리씩 잡아 주시면서 체력이 깎이지 않게 조심히 컨트롤해주세요.온 사방이 치열한 전투를 보여주고 있는 듯 붉은색 혈흔들이 마구 흩트러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좀처럼 잔인함을 보여주는 박스해드1인용무적판게임하기이지만 실제 좀비들은 레고 모양을 하고 있어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요.

 

드럼통이 보이는군요. 지금 보고 계신 원형으로 된 드럼통은 일명 폭발물이 가득 담긴 통으로써 권총으로 공격을 하게 되면 강력한 폭발을 하게 됩니다. 그러니 좀비들이 몰려 있늘떄 드럼통을 날려 주면 간단히 많은 적들을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친구와 함께 호흡을 맞추어 나가면서 한 마리씩 공격해 오는 괴수들을 아주 쉽고 안정감 있게 잡아낼 수가 있으니 지금부터 천천히 미션을 진행하시면서 가장 높은 스코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세요.

 

최대한 안전한 공간을 확보하여 무한으로 이동해 오는 괴물들을 잡아 주셔야 합니다. 이동을 하지 못하게 블록들이 너무 많이 놓여 있는 만큼 무빙 샷이 불과 능하므로 여러분께서는 이처럼 좁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이렇게 지영을 잘 선택해 주시는 것이 오랜 시간 동안 영웅들이 죽지 않고 오래 버티면서 좋은 스코어를 획득해 나갈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더욱 박차를 가하시면서 또다시 몰려나올 좀비들을 사격할 준비를 취해 주세요.

 

연속 콤보를 발동시켜 나가면서 적어도 50 이상 콤보를 유지시켜야만 보다 높은 스코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가도 적들을 잡아 내지 못한다면 콤보 수치가 점차적으로 줄어들게 됩니다.지금 빨간색 박스가 바닥에 떨어져 있는데 이것은 일종의 아이템 상자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획득하는 순간 체력 물약이나 또는 강력한 화력을 보여주는 무기 그리고 여러 종류의 탄약이 랜덤으로 주어지고 있답니다.

 

어렵지 않고 순조롭음 진행 방식을 보여주고 있는 방법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친구들이랑 함께 박스해드1인용무적판게임하기를 진행하면서 더욱더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색다른 슈팅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하세요.몹들이 엄청나게 몰려나올 때에는 이렇게 구석으로 유인하여 한 마리씩 잡아내면서 포인트를 쌓아 가 주세요. 참으로 단순할 만큼 해당 미션이 주어지고 있는 만큼 누구나 손쉽게 해결해 나갈 수 있으리라 예상이 되고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