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킹오브파이터즈윙Ex - 멋진격투

 

 

킹오브파이터즈윙Ex의 경우 대박 놀라울만한 그래픽과 경악을 금치 못할 사운드가 하나로 이루어진 격투 액션을 담고 있는 킹 오브 파이터즈입니다. 감히 플래시 게임으로 매우 높은 사양으로만 진행될 수 있을 만한 작품이 이렇게 단순한 플래시 게임으로 진행된다는 것이 놀랍기만 할 뿐입니다. 이처럼 최근 들어서 일반 PC 게임 하고 서로 동급을 이룰 정도로 더욱 새로롭 그래픽이나 사운드가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되어 최신 버전들이 대 다수 올라오고 있답니다.

킹오브파이터즈윙Ex컨트롤 본문참조

 

 

아랑 전설의 주인공으로서 항상 모자를 눌러 쓰고 근거리 필살기를 자주 상둉하는 태리 비록 원거리 유닛에게는 허점이 만이 들어 서고 있지만 근접 공격 캐릭터에게는 금치 못할 위력감을 무시하지 못하게 보여주고 있답니다.스트리트 파이터의 등장하는 주요 인물로써 류와 켄을 절대 빼놓을 순 없겠죠. 서로 똑같은 스승에게 무술을 배워 나가면서 대전에서도 조차 같은 기술과 필살기를 사용하고 있어 둘이 황상 붙게 되면 팽팽한 대전을 예상할 수 있지요.

무식하게 힘만 샌 태리 그 터로 강철 골타를 한 손으로 흔들며 무서운 공격을 펼치고는 있지만 생각보다 치명적인 타격을 보여주고 있지 않아서 그다지 뛰어난 능력치를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고 있어서 사람들이 해당 캐릭터는 거의 다 플레이하지 않는답니다.본격적인 대결이 펼쳐지면서 주위에는 많은 사람들의 이 둘의 대격을 가까이서 짘며 보고 있네요. 왠지 실제 사람들이 서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있어 꼭 이기고 싶어지는 마음에 더욱 강력해지는 것 느낄 수가 있답니다.

 

게임을 진행하기 전 여러 가지 옵션들을 설정을 해주시고 플레이해주세요. 특별한 옵션을 지니고 있진 않으나 사용자가 최적화로 격투를 벌이기 위해서는 가장 접합한 환경 설정을 필히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강철 갖은 근육을 갖추고 있는 인상 험악한 악당 반면 날렵하고 잘생긴 외모는 모여주고 있는 킹 과연 이 둘의 대결은 어떤 식으로 플레이 될지 너무 궁금하군요. 특별한 기술이 없는 킹이 왠지 조금 불리할듯싶군요.

 

예상과는 달리 별다른 기술을 갖추고 있진 않으나 아주 빠른 발 차기를 통해 생대가 근접해 올 때 강한 타격을 날려 가면서 방어과 공격을 서로 겸하면서 이렇게 우세한 전투를 보이면서 경기를 이끌어 나가고 있답니다.체력이 삽십 프로 정도 깎여 있는 악당 과연 이대로 끝이 나진 않껫죠. 각자 캐릭터마다 초 필살기를 사용할 수 시 쓴 분노 게이지가 있는 만큼 아무리 승승 장구하다가도 방심하다 필살기 한방에 나가 떨어지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니까요.

 

 

해당 게임에서는 다른 격투 액션하고는 전혀 다른 매우 쉬운 커트 롤을 보여주고 있어 멋진 기술 그들을 어렵지 않고 순조롭게 사용할 수가 있어 각 라운드마다 초강력 기술과 필살기를 자유 자재로 사용할 수가 있어 재미를 더 해주고 있답니다.

 

독수리 가면을 쓰고 나타난 히어로 왠지 무서운 힘을 지니고 있을 것만 같아요 반면 크리스는 전혀 신경을 쓰고 있지 않은 듯 매우 여유로운 표정을 지으면서 양손을 뒤 찜해주고 있으면서 상대의 전력을 관찰하고 있는 것 같아요.현란한 발사기를 보여주면서 단번에 강력한 대미지를 부여하는 크리스 어처구니없게 발차기 한방에 나가떨어지고 맹수 하지만 아직 경기는 지금부터 시작이라 해도 도리만큼 시간은 충분하게 주어지고 있답니다.

 

보이시나요. 해당 액션 게임은 여태까지 여러분들이 플레이 해온 그 어떤 대전 액션과는 차원이 다르 다는 점을 깊이 깨닮을 수 있는데 화면을 보드시 백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내 마음대로 골사 플레이할 수 있답니다.

 

 오래전 오락실에서만 즐겨 할 수 있었던 대전 게임들이 총집합하여 백 개가 넘는 다얀 한 영웅들을 사용자 마음대로 골라 컨트롤하면서 한 명씩 대결을 펼쳐 나가는 방식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2라운드를 먼저 우승한 자가 승리를 하고 다음 상대와 다시 대결을 펼쳐 나가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마지막 히어로가 남을 때까지 싸움이 펼쳐지고 있으니 많은 시간 동안 킹오브파이터즈윙Ex를 즐겁게플레이할 수 있다는 좋은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