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박스헤드좀비워무적판1인용게임하기

 

 

이번 게임은장난감 모양으로 만들어진 하얀색의 좀비들을 마구 몰려와 영웅들을 잡아먹으려 하고 있답니다. 유저께서는 열심히 도망 다니면서 당야 한 화력을 통해 좀비들을 최대한 잡아 나가면서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는 목표를 두고 플레이해주셔야 합니다. 주위를 둘러보시면 랜덤으로 등장하는 빨간색의 아이템 상자를 획득하여 희귀 템을 얻어 내어 보다 수월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이동 방향키 , 공격 마우스 , 무기교체 숫자키

 

좀비군단들이 모든 세상을 지배하려 하고 있어요. 우리의 두 명의 히어로가 등장하여 이들을 제압하고자 끝없는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쉴 새 없이 몰려나오는 괴수들과의 치열한 한판 승부를 벌여 나가게 됩니다.

해당 게임은 키보드 만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조작을 해나갈 수가 있어 쉽게 괴물들을 잡아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원활하게 진행되는 박스 헤드 속 시원한 플레이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시간을 펼쳐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참 해당 게임은 종류도 더 무 다양하게 만들어져 있어 한 번씩 플레이하면서 전혀 어렵지 않고 지루하지도 않는 재미를 누릴 수가 있으니 보다 더욱 재미를 느끼면서 원활한 박스헤드좀비워무적판1인용게임 플레이를 보여 줄 수 있답니다.

좀비들이 몰려나오고 있으니 열심히 피해 다니면서 무빙샷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시고 도무지 피할 공간이 없다면 이렇게 장애물이 놓여 있는 곳으로 들어가 좀비들을 타격하면서 열심히 싸워 주세요.

 

주위에 기관총을 설치하여 몰려나오는 하얀색의 좀비들을 자동 공격을 통해 쉽게 점수를 만들어 나갈 있으며 보다 안전하게 미션을 마무리 지을 수가 있어 오랫동안 살아 남을 수 있게 됩니다.

서서히 이동을 해오고 있는 하얀색의 좀비 녀석 하지만 민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주인공이 계속해서 사격을 하면서 계속해서 도망을 치면서 무빙으로 싸워 준다면 제아무리 강력한 힘을 가진 좀비를 쉽게 물리칠 수 있어요.

 

이런 시간이 점차적으로 흘러가자 이렇게 도무지 빠져나갈 공간이 전혀 없이 이렇게 꽉 메우고 있으니 무조건 장애물에 의존하면서 마지막 죽는 순간까지 해당 지역에서 끝가지 싸워 나가야만 합니다.

하얀색 틈에 빨간색의 좀비들이 끼어들어가 있어요. 이 녀석들을 다른 좀비와는 강력한 방어력과 체력을 지니고 있으면서 이동속도 또한 엄청 빠르게 되어 있어 잡아 내기가 너무 힘들게 여겨지는 몹입니다.

 

각 공격 트랙마다 서로 다른 형태로 공격을 하고 있으며 파워 또한 서로 다르게 지정이 되어 있답니다. 바리 메리트는 절대 적으로 파괴되고 있지 않는 만큼 좁은 공간을 제대로 활성화한다면 충분히 많은 좀비들을 물리칠 수 있답니다.

엄청난 타격감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장면으로 숨 가쁜 전투 상황을 방불 퀘 하고 있어요. 이런 아비규환 상태에서 과연 주인공이 무사히 이곳에서 안전하게 빠져나갈 수 있을지 박스헤드좀비워무적판1인용게임하기를 플레이하면서는 전혀 예측할 수가 없답니다.

 

주위에 하얀색의 좀비들을 다량으로 엄청 많은 좀비들이 주인공을 잡아먹기 위해서 이렇게 떼거지로 몰려나와 위협을 가하고 잇의 닝 절대로 해당 안전 구역에서는 벗어나지 않도록 조심해야 무난히 클리어할 수 있답니다. 

박스헤드좀비워무적판1인용게임하기의 경우에는 누구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좀비 게임 박스 헤드를 열심히 플레이해보세요. 이인 플레이까지 진행이 되고 있는 만큼 높은 스코어를 달성해 나갈 수가 있으니 열심히 집중 사격을 하면서 보다 높은 콤보를 활성화 해낼 수 있도록 신경 쓰시면서 플레이를 해준다면 원하시는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가 있게 됩니다. 좀 더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손 빠른 키보드 컨트롤에 달려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