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아빠와나외계인편 추천 - 재미난총게임

 

 

머나먼 우주 어느 행성에서 외계인이 지구로 빨려 들어오면서 FBI 요원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미션이 클리어하고 엔딩까지 보는 시간이 매우 짦다는 점이 있어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는 분들께 꼭 한번 진행하여 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노란색의 작은 외계인 생긴 거와는 전혀 다르게 잔인하면서 아주 민첩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매일같은 힘든 훈련받은 요원들을 한순간에 모조리 처참하게 죽이고 있답니다.

아빠와나외계인편 추천 이동 방향키 공격 A 점프 S

 

아빠와나외계인편 추천은 그림에서 설명을 하듯 키보드 방향키도 캐릭터를 이동을 해주시고 A로 총을 쏴주면서 S로 점프를 해주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써 누구나 아주 수월하게 과제들을 즐길수 있게 됩니다.

이무것도 모른 채 우주인이 총을 들고 서있는대도 도망을 가지 않고 가만히 있다가 처참한 죽음을 당하게 되는데 이나타나는 특수 요원들 지금부터 열심히 많은 적들을 모두 남김없이 물리쳐주세요.

 

사정없이 주어진 총으로 무차별하게 난사를 해주면서 주어진 임무를 최대한 빠르게 클리어 해낼 수 있도록 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신경을 써가면서 잘 진행해 주세요.아이고 공격을 맞고 죽는 모습으로 매우 리얼한 리액션을 치함녀서 죽어 가고 있어요. 하지만 많은 생명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전혀 어려움 없이 엔딩까지 순수하게 진행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이런 자동차 바퀴에 깔려 죽어 버린 장면인데 이처럼 각종 자동차로 인해 이렇게 죽을 수가 있습니다. 각 사용자들께서는 천천히 다가오는 차량들을 일 점 사하여 파괴될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한마리식 요원들을 죽일때 마다 KILL수가 들어 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유저들께서는 상황에 적절한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최대한 죽지말고 많은 적들을 죽여 가면서 높은 포인트를 취득하여 주세요.

 

첫번째 중간보스로 매우 민첩한 모습으로 강력한 공격과 빠른 이동속도로 인해 피해나가기가 무척 힘들게 되므로 여러번 캐릭이 죽어 나가는 보습을 지켜 볼수 있습니다. 더욱 열심히 컨트롤 해야 합니다.

마지막 보스로써 이번 탱크 로보트만 무사히 제거 해주신다면 모든 임무는 끝마치게 되어 있답니다. 정말 빠른 앤딩을 볼수 있는 플레시 게임인데 매우 빠른 진행속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짦고 굷게 플레이 할수 있는 것을 찾는 분들께 추천해주고 싶네요.

 

이녀석의 약점은 무조건 얼굴을 강타해야만 데미지가 들어가고 있어요. 특히 너무 근거리로 이동하면 강력한 주먹으로 우주인을 날려 버리고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면서 가까이 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붉은색 총알을 날려버리는 권총 한 자루를 들고 다가오는 적들을 한 마리씩 제거하고 있으며 근접으로 공격이 들어올 때는 숨겨 놓은 검을 가지로 요원들을 반토막 내어 잔인하게 죽이고 있어요. 아빠와나외계인편 추천 참으로 끔직한 관경으로 주인공은 눈깜짝 하지 않고 오른쪽으로 만 계속해서 이동을 하고 있답니다. 캐릭터가 백 개나 주어지고 있지만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100개의 체력으로는 과제들을 완벽하게 클리어하기 힘들 거라 생각이 드는군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