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테니스게임 추천 - 재미난게임

 

 

테니스게임 추천은 일대일로 편 쳐지는 스포츠 플래시게임인데 정교한 컨트롤만 히 각 선수들과의 화려한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 다음 단계로 올라갈 수가 있어요. 다양한 코트가 주어지고 있으면 지정된 곳에서 경기를 진행되고 있습니다. 적당한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경기를 승리할 수 있답니다. 총 주어진 시간 동안 십 점을 가장 먼저 올린 쪽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단 한점의 점수도 소중하게 생각하면서 열심히 경기를 치러 주세요, 한점한점을 여러분께서는 소중하게 생각하면서 열심히 경기를 치러 주세요.

 

테니스게임 추천 컨트롤은 = 마우스 왼쪽버튼 라켓 , 스페이스바 방향전환

 

 

귀엽게 생긴 아이들이 등장하고 있어 더욱 간질 맛 나는 플레이가 예상되고 있는데 각 사용자께서는 플레이하는 동안 적지 않은 만족감을 상당히 느끼 시면서 스포츠 게임을 즐기시게 될 것입니다.드디어 진정한 승부를 보여줄 시간이 다가왔어요. 빨리 여러가지 형태로 공격을 이루어지면서 상대편을 보다 간편하게 물리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컨트롤해야 합니다.

 

노란선을 하프라인으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공을 빨리 상대 진형으로 보내주시고 작운 동그다란 공이 여러분 지역에서 삼초 이상 머무르지 않도록만 해주신다면 충분히 경기를 리드할수 있답니다.코트 양옆에 각 대기업들이 협찬을 하는 광고가 나와 있는데 특히 스카이가 눈에 뛰고 있네요. 아무튼 요번 시합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내고 싶은 분들께서는 공이 날아오는 지점을 잘 파악해야 해요.

 

테니스게임 추천은 강력한 스메씽을 보여주시며 서 상대를 더욱 당황하게 만들어 버릴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면서 빈 공간을 너무 많이 보여줘 어이없게 점수를 빼앗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라켓을 신이 나게 휘둘러 가면서 작은 공이 조금도 쉴 시간을 주지 않고 위아래로 번갈아 가면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야말로 명승부가 예상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매 경기 시간은 정확히 60초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각 유저들께서는 시간 안에 경기를 끝마치거나 또는 상대 방보다 한점이라도 많이 득점해놓고 있다면 승리를 하고 다음 상대와 재대결을 할 수 있어요.오른쪽 왼쪽 서로 날아오는 방향이 갈기 다르게 정해지고 있습니다. 적절한 방향으로 전환을 해나가면서 절묘한 찬스의 기회를 대도록 많은 만들어 내셔야만 순조로운 플레이를 할수 있답니다.

 

 

보다 많은 점수를 올려 나가기 위해서는 뜻하지 못한 상대의 공격을 힘들게 받아 내줘야만 소중한 점수를 빼앗기지 않고 재공격을 시도해 반대로 득점으로 이루어지게 해주시면 됩니다.

 

진행 방식은 왼쪽 마우스를 크릴 해서 라켓을 휘두르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라켈의 방향을 바꾸어 줍니다. 테니스게임 추천 룰은 공을 쳐서 상대편 타깃을 맞추면 일 점씩 취득을 해나갈 수 있지요. 무조건 공이 자신의 코트에 3초 이상 있으면 상대편이 1점을 취득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점수를 10 먼 전 저 취득하거나 주어진 시간 안에 상태 편보다 더욱 많은 점수를 취득하고 있다면 현재 진행 중인 스테이지를 가볍게 클리어하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