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올림픽게임 - 심심할때컴퓨터로할만한게임

 

 

오늘은 스포츠의 꽃이라 불리는 올림픽게임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가지 종목들이 포함되어 있어 하나씩 원하는 종목을 선택하여 과제들을 즐겨 주시면 됩니다. 특히 짜릿한 육상 경기 일등을 하기 위해서는 빠른 컨트롤이 하요 하면서 탁구 경기 같은 경우에서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어 금메달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실력치가 중요시 여겨진다는 것 알수있게 됩니다.

 

컨트롤 마우스 및 ZX키

 

 

플레이 버튼을 누러 주시고 진행할 주어지는 종목을 선택하여 과제들을 즐겨 나가 주세요. 처음에는 난이도가 높지 않게 진행이 되고 있는데 유저께서는 손쉬운 진행을 할수 있을거라 예상이 되고 있답니다.좀처럼 심심하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한번 과제들을 진행하게 되면 깊은 중독성으로 인하여 너무 빠져드는 성향을 보여 주고 있어 단순한 플레이를 원하는 분들이 진행하여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전속력으로 젖 먹던 힘을 다해 오늘도 열심히 육상 트랙을 뛰고 있는 주인공 열심히 빛처럼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어 반짝반짝 빛이 나고 있는 그 매달을 목에 달을 수 있도록 멋진 플레이를 보여줘 보세요.이번에는 탁구 경기를 보여 주고 있네요. 좌우로 움직이면서 방어와 고격으 해야 하는데 마우스로 움직여 가며 서 탁구 공이 미스나 지 않게 잘 다루어야 상대 방을 꺾어 낼 수 있답니다.

 

 

올림픽게임은 조금은 어려운 난이도로 탁구 경기가 진행이 되고 있어요. 하지만 계속해서 끝없는 집중력을 보여주신 다면 세계 챔피언이라 할지라도 여러분 실력 앞에 무릎 꿇을 것이라 여겨지는데 포기하지 마세요.돌아가면서 서브를 넣고 있는 것쯤을 다들 아시죠 그럼 이번에도 상대 방이 서브를 넣고 있는데 기회가 주어지면 망설이지 마시고 강력하게 공격을 가해 탁구공이 주셔질 만큼 빠른 스피드로 스매싱을 갈겨야 소중한 점수를 빼앗아 올수 있어요.

 

현재 점수 5대 5 너무 팽팽한 시합을 벌여 나가고 있는데 한치의 양보도 없이 과연 누가 이길지 확률 50%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현재 진행 상태로는 도무지 백 퍼센트 승리를 장담할 수 없는 만큼 더욱 집중을 해야 합니다.자 이번에는 올림픽 육상 경기로 달리기 허들을 진행해 볼 시간입니다. 빠른 컨트롤과 함께 맞도록 장해물들을 하나씩 다리게 걸리지 않게 높이 뛰어올라 주면서 빨리 달려야 순위권 안으로 진입할 수 있어요.

 

이렇게 달리기 준비를 하고 있으면 긴장이 무척 되는 걸 알 수 있는데 초등학교 때 운동회를 하면서 100미터 달리기 전에 어찌나 가슴이 뛰던지 비록 등수 안에 들지 못했지만 그때의 짜릿한 긴장감 아직도 잊지 못하겠어요.

 

 

이 육상경기가 모두 끝나고 나미 현재 등수와 시간들이 보여주고 있으 유저 들의 점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그러니 유저들께서는 보다 좋은 실력으로 경기마다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육상 경기부터 시작하여 탁구 그 밖의 여러 종목들을 하꺼 번에 쉬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어 게이 폭이 넓다고 설명해 드리고 싶어요.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올림픽 게임 역시 심심할 때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올림픽게임 여러가지 종합 경기를 한 번에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심심할 때 즐길만한 것을 찾는다면 이 게임이 제격이라 할 정도로 다양한 플레이를 한꺼번에 할 수 있어 심심함을 달래 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좋은 성적을 만드는 성과를 지닌 게임은 아니지만 등수 안에 들어 가게 되면 아무래도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겠죠.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