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파워애로우 - 양궁게임

 

 

이동을 하면서 앞에 놓여 있는 표적지를 향해 매서운 화살을 날리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각 레벨마다 6발의 화살을 날려 보내면서 정해져 있는 점수를 취득하면 한 단계식 레벨업그레이드를 해나가면서 점점 난이도가 어려워지는 것을 볼 수 있지요. 움직이면서 활을 쏴야 하는 만큼 목표물을 미리 나오기 전에 타이밍을 잘 맞춰 나가면서 발사해주셔요 중앙으로 명중시켜 아주 좋은 점수를 취득해 낼 수 있습니다. 리드 적용을 최대한 제대로 설정해주도록 하세요.

 

파워애로우 조작키 마우스

 

처음 사용자께서는 간단한 게임 설명을 한번 볼 수 있도록 게임 방법 창 마우스로 클릭하여 들어가서 빠삭하게 이해를 하신 다음 진행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짐작되고 있습니다. 들어가 보세요.이 순간만큼의 로빈 후드가 되어 거침없은 활 솜씨를 주저 없이 보여주도록 하세요. 정확히 10점 골드를 명중시키면 아주 짜릿한 느낌마저 들고 있어 플레이하시는 동안 심심함 없이 즐겁게 보낼 수 있답니다.

 

뒤로 살집 잡아당긴 채로 어느 정도 표 저게 가까워지면 클릭을 통해 빠르게 날아가 꽃여지면서 점수를 바로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파워애로우 양궁게임에서 무조건 미션에서 주어지는 점수는 넘어서도록 노력하셔야 합니다.야호 이렇게 쉽게 1레벨부터 골드를 취득하는데 다른 게임 하고는 틀리게 상당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 평상시 쌓여 있던 답답함도 온데 간데 없이 보두 한순간 사라지면서 즐거움만 쌓여 간답니다.

 

이런 하필 속도 조절을 못하고 표적지 옆으로 헛방을 날리면서 2번째 목표물에서는 영점 처리가 되었네요. 하지만  양궁게임은 다행히도 제일 쉬운 이리 레벨인 만큼 이제 일 점만 득 쩍하면 다음 레벨로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명중을 시켜 나갈 때마다 높은 점수 대로 맛있는 사과들이 나무 위에서 우르르 떨어지고 있습니다. 최대한 높은 점수를 취득하여 영양 만점 간식인 사과를 취득할 수 있도록 컨트롤에 상당한 신경을 무조건 써주셔야 합니다.

 

이런 너무 가장자리에 맞아 버리면서 변변치 못한 2점을 맞고 있습니다. 다음 표적은 약간 더 빠르게 화살을 날려 보내야 할 것 같아요. 이런 식으로 한발씩 쏘아 나가며 머릿속으로 끊임없이 생각을 하셔야만 좋은 결과를 얻어 낼 수 있지요.자 그럼 여러분들 오늘 목표는 레벨 6단계를 클리어로 하고 한번 진행해 보시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하면서 많은 집중을 하게 될 것입니니다. 아무래도 그냥 하는 것보다는 먼가 설정을 해놓고 하는 것이 보다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까요.

 

이런 이번에는 너무 빠르게 화살을 날려 보내서 좌측 구석에 맞아 버렸군 군 그리하여 잘 읶지도 않은 2개의 푸른 사과들이 떨어지고 있는 것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빨리 다음 화살을 당길 준비해주세요.

 

 

각 스테이지마다 파워애로우 - 양궁게임에서 지정되어 있는 점수까지만 달성하면 레벨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헛방을 날려 빵점을 맞진 안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조작 방식으로는 오직 무스 클릭과 드래그를 통해서 이루 이어지고 있어 조작 방식에 있어선 최적화가 되어 있다고 설명드립니다. 우선 고정되어 있는 화면에서 화살을 마운드로 드래그하여 뒤로 당겨 주시면 오른쪽으로 레벨에 맞게 움직이게 되면서 목표물을 향해 클립을 해주시면 화살이 날아가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