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재미있는 컴퓨터게임 - 멀리달리기

 

 

미있게 생긴 캐릭터가 등장하여 달려 나가면서 다양한 몬스터들을 멋지게 공격하여 점수를 됐ㄱ저어는 방식으로 미션이 주어지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임무가 시작되면 앞으로 날아가면서 계속적으로 몬스터들을 공격하면서 점수를 모아나가게 됩니다. 재미있는 컴퓨터게임은 적들을 없애면서 좋은 점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플레이해 주셔야지 보다 높은 점수를 보상 받을 수 있답니다.

재미있는 컴퓨터게임 컨트롤 마우스러쉬사용 : 스페이스바

 

 

재미있는 컴퓨터게임 진한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데 한번 진행할 때마다 캐릭터가 여러 형태의 공격을 재미있게 보여주고 있어서 인지 심심함이 없이 플레이 되어 가고 있다는 것을 깊이 알수 있는 작품이라 말할 수 있답니다.몬스터들을 처 부시기 위해 주인공혼자서 달아 들어 도망을 치고 있는 녀석들을 하나하나 따라잡으면서 열심히 공격을 펼쳐 나가는 주인공 감히 고수다운 모습을 지니고 있어 적들이 힘없이 툭툭 쓰러져 나가는 것을 구경할 수 있어요.

 

힘차게 달려 나가면서 한 손으로 들고 있는 봉을 가지고 열심히 몬스터를 내리치면서 점수를 모아나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민첩한 행동으로 수많은 적들을 이렇게 잡아내고 있는데 역시 고수라 할 수 있군요.몬스터들을 잡아 나가면서 이렇게 여러 색상의 코인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빠뜨리지 마시고 열심히 먹어 주도록 하세요. 높지않은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어 최초로 시작하시는 유저들도 높은 단계 가지 클리어할 수 있어요.

 

플래시 게임으로는 달리기 게임을 빼놓을 수 없을 만큼 대중적으로 강력한 이 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신속하고 빠른 플레이와 절묘한 컨트롤을 하는 재미 그리고 스텟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멀리 이동할 수 있게 만드는 재미가 추가되어 있어요.지금 보시는 여덟 가지의 기능들은 바로 계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주로 이공의 주요 스텟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최종 6단계가 지 올 리 수가 있는데 많은 돈을 모아주어야 스텟을 풀로 업그레이드 성공시킬 수 있답니다.

 

점프를 하면서 달아나고 있는 몬스터를 공략해 주시면서 돈을 열심히 빼놓지 말고 드셔야 합니다. 미션이 종료되면 주인공이 물리친 숫자와 그리고 코인을 멋을 개수 마지막으로 이동해온 거리를 토대로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보다 강력한 화력으로 앞으로 도망치고 있는 적들을 보다 잡아낼 수가 있습니다. 도한 일정치 걸리를 이동하게 되면 막강한 보스급 몬스터가 등장하여 맹렬한 전투를 벌이게 된답니다.

 

 

 

역시 필살기 한방으로 주위에 있던 몬스터들이 모두 사라져 버렸답니다. 이렇게 공격하기 에얘할때는 필살기를 간혹 사용해 주시는 것이 보다 효과적인 전투를 보여주면서 조금 더 좋은 점수를 정복하게 됩니다.단순할 만큼 높지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달리기 액션 게임으로 한 차원 일반 러닝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재미를 지니고 있으므로 세대에 구별 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재미있는 컴퓨터게임은 어렵고 복잡한 게임에 싫증이 나거나 잠시나마 벗어나고 싶은 유저들에게 권해 드리고 싶은 게임으로 일종의 달리기 게임과 똑같은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지만 괜찮을 만큼 공격감을 맛볼 수가 있어 더욱 심심하지도 않고 심심하지 않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한층 더 재미를 더해 나가는 러닝 게임이라 말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