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2인용축구하기 - 대두경기

 

 

☆두명이서 바로 할수있는 2인용 축구를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매우 짦은 시간 동안 점수를 득점해 낼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게 모두 미션을 마무리 해낼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니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여 열심히 플레이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금부터 열심히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2인용축구하기 2인용축구하기1대1축구 컨트롤 1플레이어 : 방향키 2플레이어 : WAD

 

 

옵션에 들어가서 사용자께서 원하는 기능들을 하나둘씩 온 오프 해주시고 더욱 재미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생각 보다 재미있는 진행 방식을 보여 주고 있으니 지금부터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브라질과 영국 축구 로써는 상위권에 도달할 만큼 엄청난 실력을 지니고 있으니까요. 자 그럼 새로운 나라를 선택하여 열심히 축구 경기를 하면서 대도록 많은 골을 얻을 수 있도록 신경을 써나가면서 주어진 임무에 최선을 다해 주세요.

 

이렇게 세 가지의 스텟이 주어지고 있는데 파워 그리고 스피드 마지막으로 점프 가 주어지고 있답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 스텟이 준비되어 있으니 사용자께서 가장 원하는 스텟의 캐릭터를 골라 플레이해주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축구 경기하면 양 팀 11명씩 플레이 되는 것이 정상인데 이번 플래시 게임에서는 일대일로 열심히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겸하고 있어요. 당연히 골키퍼도 혼자서 알아서 도맡아 하고 있으니 쉽게 골문이 열리고 있답니다.

 

이렇게 앞으로 밀고 나가면서 한점씩 스코어를 획득해 나가면서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속 시원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많은 신경을 써나가면서 지금부터 열심히 승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셔야 합니다.잉글랜드와 브라질 양 팀이 치열한 경기를 하고 있는데 좀처럼 무서운 위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다른 어떤 상대 국가도 충분히 맹렬히 싸우 이길수 있을 만큼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으니 속 시원한 플레이를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제한 시간 동안 가장 만은 골을 넣은 쪽이 우승을 차지하는 방식으로 미션이 추구 경기가 시작되고 있답니다. 비록 일대일로 치열한 싸움을 펼쳐 나가고 있지만 충분히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으니 어서 빨리 우승을 차지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현재 잉글랜드는 일점 부라질 2점으로 한점 앞서나가고 있는 브라질 역시 피파랭킹 1위 다운 모습으로 이렇게 진정한 플레이를 보이면서 매우 뛰어난 모습으로 우승을 하기 위해 열심히 플레이 되고 있답니다.

 

이렇게 골을 넣고 나면 신 나는 세리머니를 볼 수가 있어요. 참으로 짦은 시간 동안 플레이하기에는 매우 좋은 작품이라 설명을 드릴 수 있는 만큼 심심할 때 한 번씩 플레이하기에는 매우 좋은 게임이라 여러분께 깊이 설명을 해 드리고 싶군요.예전 소개 드렸던 대두 축구 게임과 매우 비슷한 방식으로 경기가 시작되고 있답니다. 충분히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가장 뛰어난 팀을 선택해 주시고 열심히 한 팀 씩이겨 나가면서 최종 우승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경기를 포기하지 마시고 2인용축구하기를 대박 열심히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